웨이코스가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 LTD)’의 신규 라인업 ‘게이밍(Gaming) GT’를 공개하며 이와 함께 2종의 신제품 ‘컬러풀 지포스 RTX 2070 게이밍 GT 8GB’와 ‘컬러풀 지포스 RTX 2060 게이밍 GT 6GB’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컬러풀의 신규 라인업 게이밍 GT는 엔비디아 튜링 GPU 아키텍처와 혁신적인 엔비디아 RTX 플랫폼을 장착해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가능한 쉐이딩 기술과 함께 레이 트레이싱 기능(Real-Time Ray Tracing)을 탑재, 게이머에게 더 좋은 그래픽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고 발열 성능과 전력 소모를 최적화하여 안정성을 높인 것이 게이밍 GT 라인이다.

신규 라인업 게이밍 GT 공개와 함께 2종의 신제품 컬러풀 지포스 RTX 2070 게이밍GT 8GB와 컬러풀 지포스 RTX 2060 게이밍 GT 6GB를 1월15일 정식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히트 싱크에 히트 파이프를 연결하면서 리플로우 솔더링 모듈을 탑재해 발열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PCB를 저항이 낮은 은으로 코팅한 실버 플레이팅 기술(S.P.T) 적용으로 그래픽카드의 내구성을 끌어올려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컬러풀 게이밍 GT 라인업 제품은 전면에는 게임의 무한한 가능성을 담은 ‘X’ 디자인을, 측면에는 상어의 아가미를 모티브한 디자인이 강조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