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서버급 품질과 뛰어난 호환성, 그리고 RGB LED를 더한 컬러풀 디자인의 V-컬러 DDR4 16GB 3200MHz (8Gx2) 프리즘 RGB 메모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V-컬러 DDR4 16GB 3200MHz (8Gx2) 프리즘 메모리는 SK하이닉스 모듈과 JEDEC 표준 규격을 채용해 고-퀄리티와 안정성을 기반으로 디자인됐다.

특히 PC 튜닝의 대세인 RGB 튜닝을 위해 스펙트럼 RGB LED를 기본으로 탑재했으며 기가바이트 RGB 퓨전과 MSI의 마이스틱 라이트(Mystic Light), 애즈락 RGB LED 프로그램과의 연동을 통해 다양한 시스템과 LED 싱크가 가능하다.

또 단번에 메모리 오버클럭이 가능한 XMP 기능을 지원해 메인보드 BIOS에서 몇번의 클릭만으로도 시스템의 퍼포먼스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프리미엄 튜닝 메모리 답게 구리 베이스의 크롬 도금 방열판을 장착하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알루미늄 방열판 보다 더욱 효과적으로 열을 방출한다.

마지막으로 V-컬러는 메모리 생산 전 모듈 100% 전수 검사와 출고 전 100% 번인 테스트를 진행해 제작부터 출고까지 매우 꼼꼼한 제품 생산관리를 통해 불량률을 극-최소화하고 다양한 메인보드와의 호환성을 높였다.

또 제이씨현시스템 정식 유통 V-컬러 메모리는 ‘Life Time Warranty’ 서비스를 제공해 무상 보증기간 내에 제품 불량 발생시 1:1 교체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AS를 진행, 일반 PC유저는 물론 PC방, 그리고 다양한 환경의 조립 PC업체를 대상으로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