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DIY에 특화된 충전해머드릴 어드밴스드임팩트1800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충전해머드릴 어드밴스드임팩트1800은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보쉬 홈앤가든 라인의 제품이다.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에 하나의 공구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DIY 가구 조립 및 디자인 소품 걸기 등 다양한 DIY 작업에 유용하다.

소형 기어 박스를 적용해 배터리를 포함한 무게가 1.3Kg으로 가벼워 작업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손쉬운 제어와 핸들링을 자랑한다.

작업 모드 설정 기능이 있어 드릴링, 스크류 드라이빙, 임팩트 드릴링 등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 임팩 모드로 석재 드릴 작업도 가능하고 직경 8mm 나사에 최대 39 Nm 토크를 적용할 수 있다. 스크큐 작업시 최대 20 토크로 설정이 가능하며 2단 기어 기능이 있어 작업 용도에 맞춰 스피드 설정도 가능하다.

또 배터리 효율성이 높아 한 번의 완충으로 약 300번의 스크류 작업이 가능하다. 리튬이온배터리 기술을 적용해 배터리의 메모리 효과가 없어 자체 방전이 되지 않고 보쉬만의 전자 셀 보호 기능으로 배터리 수명이 길다. 배터리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손쉽게 충전 할 수 있으며 모든 보쉬 홈앤가든 18V 제품과 배터리 호환해 사용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이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어드밴스트임팩트1800은 누구든지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DIY작업에 최적화된 충전해머드릴이다”며 “간단한 가구 조립부터 목재, 철재, 석재 드릴링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작업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