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God of War Ragnarök) 뉴 게임 플러스(New Game Plus) 업데이트를 출시하였다.

뉴 게임 플러스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엔딩 시점까지 진행하면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토리 처음 단계부터 다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이다. 게이머는 그 동안 모은 장비와 무기, 기술을 모두 보유한 채 새롭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서 스토리 초반부터 다양한 전술로 적들과 싸우는 것이 가능하다.

▲ 뉴 게임 플러스 업데이트로 콘텐츠가 추가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처=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

또한 뉴 게임 플러스와 함께 새로운 장비와 인챈트가 추가되고 레벨 상한이 증가되었다. 새로운 장비 중 하나인 ‘스파르탄 갑옷’은 아무런 능력도 추가되지 않고 오히려 파워 레벨이 1로 고정되어서 극한의 난이도를 체험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된다. 이 외에도 ‘흑곰 갑옷’, ‘제우스 갑옷’, ‘아레스 갑옷’이 있고 방패로는 ‘스파르탄 아스피스’가 추가되었다.

모든 레벨 9 장비는 ‘플러스’ 버전으로 전환하여 레벨을 더 올릴 수 있고 상점에서 자원을 사거나 팔 수 있어서 기존 장비 레벨을 더 쉽게 강화할 수 있다.

▲ 기존 콘텐츠에도 변화가 이뤄진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처=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

또한 ‘니플헤임 아레나’에서는 새로운 항목을 추가하여 기존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적들과 싸움을 벌일 수 있고, ‘광전사’들과 발키리 여왕 ‘그나’ 등 종반전 보스들은 새로운 패턴이 추가되어서 이전에 승리한 적 있는 사람들도 새로운 공략 방법을 찾아야 한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뉴 게임 플러스 업데이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PlayStation.Bl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