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코리아가 사운드바 일체형TV ‘PT65SUHD’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 쇼킹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T65SUHD은 기존 풀HD 보다 4배 더 많은 830만 화소를 자랑하는 울트라HD로서 디테일한 이미지 표현 그리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특히 PT65SUHD는 4K라는 고해상도의 UHD의 화질에 걸맞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TV시청의 몰입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돌비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 내장한 일체형으로 통합 구성해 내장 스피커만으로도 풍부한 음향을 구현, 좌/우 각각 15W 출력으로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 PT65SUHD는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한 178˚의 광시야각을 채택해 어디서 보든 원본 화면 그대로의 깨끗한 색감과 화질을 구현하며 LG의 정품 IPS패널을 기반의 RGB방식을 채택, 원색에 가까운 색채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해당 모델은 TV전면부에 브라운 계열의 사운드바를 탑재해 어느 환경에서도 모나지 않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뒤틀림 없는 견고한 메탈 바디를 바탕으로 세련된 슬림 베젤을 채택해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몰입감을 극대화시켰다. 예리한 A형으로 고안된 스탠드는 안정감은 물론 어떠한 인테리어 환경에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더불어 기존 대형 인치 TV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3~4등급인거에 비해 2등급으로 끌어올린 제품으로 장시간 TV시청에도 전기료 걱정이 없다. 특히 프리즘코리아는 배상책임 보증제를 운영하여 제품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관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삼성화재PL보험(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됐다.

뿐만 아니라 전국 164여개의 서비스망을 바탕으로 2년간 무상 AS 서비스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4K가 아닌 FHD 영상에 대한 업스케일링, 3개의 HDMI 지원으로 리시버 및 블루레이 플레이어, PS4 프로, 닌텐도 스위치 등 게임기 연결에 용이하며 ARC&CEC, MHL 지원으로 조작의 편의성과 모바일 기기와의 높은 연계성을 자랑한다.

이번 출시 기념 특가 프로모션은 11번가 쇼킹딜에서 2월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기간 동안 PT65SUHD모델을 약 11%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프리즘코리아 김한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PT65SUHD은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면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모델”이라며 이번 제품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