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오롱모터스, 고객 초청 ‘MINI 컬러 디자인 모터쇼’ 실시
MINI 코오롱모터스, 고객 초청 ‘MINI 컬러 디자인 모터쇼’ 실시
  • 최주환 기자
  • 승인 2019.01.2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 코오롱모터스가 2019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27일까지 MINI 삼성전시장에서 ‘MINI 컬러 디자인 모터쇼’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INI 컬러 디자인 모터쇼에 초청된 고객들은 MINI 컨트리맨 전 컬러 및 코오롱모터스 한정으로 출시된 뉴 MINI, 뉴 MINI 5도어, MINI 클럽맨 스페셜 컬러 에디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뉴 MINI와 뉴 MINI 5도어에는 칠리 레드 외장 컬러가 적용돼 과감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사하며 MINI 클럽맨에는 언타이드 슈트 에디션을 통해 선보인 바 있는 에메랄드 그레이 외장 컬러가 적용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코오롱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혀 주기 위해 출시됐으며 MINI코리아에서 공식 수입하지 않아 기존 모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상을 적용해 희소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코오롱모터스는 MINI 컬러 디자인 모터쇼 기간 동안 베오플레이 체험 부스를 비롯해 컬러 컨셉과 맞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1:1 퍼스널 컬러 컨설팅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차량 컬러를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MINI 포토카드 증정 및 캘리그라피, 컬러 에디션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