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F10을 구매하면 천연 가죽 케이스를 증정하는 ‘XF10 퍼펙트 코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XF10은 280g의 작고 가벼운 바디에 스마트폰 카메라 센서보다 14배 큰 APS-C 사이즈 센서를 탑재한 2420만 화소의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다.

11가지 필름 시뮬레이션과 19가지 고급 아트 필터 모드를 갖춰 다양한 스타일의 촬영을 지원한다. 고화질 이미지와 영상으로 일상의 풍경을 특별한 느낌으로 손쉽게 촬영하고 SNS에 바로 전송까지 가능해 데일리 스냅 카메라로 떠오르고 있다.

(제공=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제공=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이번 ‘XF10 퍼펙트 코디’는 2월8일부터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 및 전국의 후지필름 공식 대리점에서 XF10 구매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BLC-XF10)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블랙과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해당 케이스는 추후 따로 구매하는 경우 3만9000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같은 소재의 기본 액세서리인 카메라 스트랩과 함께 매치할 경우 통일감 있는 ‘퍼펙트 코디’가 가능하다. 또 케이스 하단을 버튼 처리해 케이스를 장착하고도 배터리를 교환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챙겨 XF10과 찰떡궁합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프리미엄 콤팩트 XF10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제품 구매시 천연 가죽 케이스 BLC-XF1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데일리 카메라도 마련하고, 스타일에 실용성까지 갖춘 정품 케이스도 받아갈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오는 2월28일까지 총 21종의 후지논 XF 렌즈 구매시 한 기종 당 최대 60만원을 돌려주는 역대 최대 규모의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