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24형의 유디아(UDEA) 커브드 게이밍 에디션 모니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창립 35주년 기념 게이밍 에디션(유디아 EDGE 24 커브드 144 게이밍 AE)는 최근 게이밍 트렌드에 맞춰 기획한 제품으로 고주사율(144Hz)을 보이는 삼성 커브드 패널을 탑재하고 유디아만의 특화 기술인 HDR Light(Lite) 기능을 통해 HDR 영상과 이미지가 아니더라도 HDR 효과를 낼 수 있는 기능과 부드러운 게임 영상 제공을 위해 지싱크(G-Sync) 호환 모드와 프리싱크(FreeSync) 기능을 접목했다.

유디아 엣지(EDGE) 24 커브드 144 게이밍 제품은 게임 설정에 필요한 기능들이 대거 탑재돼있다. 게임속 잔상을 없애주는 지싱크, 프리싱크 기능과 색보정을 위한 다양한 영상모드, HDR 영상효과를 주는 HDR 라이트 기능, 속도제한을 없앤 오버드라이브 기술이 적용돼 게임 환경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커브드 1800R 곡률의 144Hz 고주사율의 패널로 몰입감이 우수하고 화면전환이 빨라 동영상, 이미지 편집과 같은 작업에도 탁월하다. 색영역 중 검은색을 더욱 잘 표현하도록 유케어 블랙 STZ 기능을 통해 원색에 가까운 색 표현이 되는 것도 이 제품의 자랑거리다.

많은 이미와 기능을 담고 있는 이번 35주년 기념 게이밍 에디션 제품은 출시와 함께 파격적인 이벤트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사전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대 한정 5만원 상당의 할인 행사와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기존 무상보증 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보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유디아 브랜딩 로고가 있는 USB 3.1 타입의 32GB 메모리를 증정한다.

또 포토후기 참여시 아이패드 프로 외 다양한 경품 행사를 오는 3월24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