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인치 QHD 해상도에 HDR까지…크로스오버존, 32SS 모니터 선봬
32인치 QHD 해상도에 HDR까지…크로스오버존, 32SS 모니터 선봬
  • 최주환 기자
  • 승인 2019.02.12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형 대화면에 적합한 QHD 해상도에 최대 100Hz 부스트클럭, 그리고 생생한 화질의 HDR 기능까지 한번에 만나보세요”

크로스오버존이 기존에 높은 인기를 누린 ‘32SS QHD DP 프리덤 부스트클럭’의 후속모델인 ‘32SS 플러스(PLUS) QHD 리얼 75 HDR’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 모델은 다양한 작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2560x1440 QHD 고해상도를 품은 32형 대화면 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해 시원스러운 넓은 화면에서 다양한 작업을 또렷한 화질로 진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A-MVA+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해 상하좌우 178도에서 봐도 또렷한 화질을 뽐내며 기본적으로 75Hz의 화면 재생률을, 부스트클럭 기술을 사용하면 최대 100Hz의 화면 재생률을 지원한다. 화면의 다이내믹레인지를 확장시켜주는 HDR 기술을 지원해 더욱 생생하고 풍부한 화면을 보여준다.

AMD 프리싱크는 물론 어댑티브 싱크와 엔비디아 G싱크 호환기술을 지원해 AMD와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에서 게임 화면 위/아래가 잘려 이질감을 일으키는 티어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FPS 게임시 중앙에 타겟을 표시해주는 크로스헤어 기능 및 다양한 게임 관련 기능을 제공해 게이밍 모니터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HDMI, DP, 듀얼링크DVI 단자 등을 모두 지원하며, 전용 리모컨을 기본 제공하고 5W 스피커를 양쪽에 달아 IPTV 셋톱박스에 연결하면 고화질 TV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네이버쇼핑, 다나와, 에누리 등 인터넷 가격비교에서 현재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27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무료배송은 기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