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최근 선보인 울트라 슬림형 플래그십 노트북 모델 New 젠북(ZenBook)13의 버건디 레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 13일부터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번에 버건디 레드 색상이 새롭게 출시됨에 따라 젠북 13은 로열 블루, 아이시클 실버, 버건디 레드 총 3가지 색상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젠북 13은 13인치 노트북으로 울트라 슬림 베젤 디자인을 채택해 동일한 디스플레이 화면 대비 전체 노트북 크기를 대폭 줄여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이 특징이다.

A4 사이즈 보다 작은 크기에 최대 95%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구현해 뛰어난 몰입감은 물론 최신 인텔 8세대 쿼드코어 프로세서 위스키레이크 및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젠북 13은 넘버패드(NumberPad) 기능을 지원해 터치 패드에서 마우스 사용과 동시에 숫자 키를 활용할 수 있고 PCIe 3.0 SSD를 탑재해 초고속 부팅과 초고속 데이터 읽기/쓰기를 지원한다.

또 US 밀리터리 스탠다드(MIL-STD 810G) 군용 규격을 통과해 내구성도 뛰어나다.

에이수스는 젠북 13 버건디 레드 색상 출시를 기념해 3월15일까지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젠북 13 버건디 레드 색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노트북 보증 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가 무상 제공된다.

특히 프로모션 혜택으로 제공되는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에이수스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 기간 연장, 방문 및 택배 수리 서비스 등 옵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애프터 서비스(AS)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젠북 13 모델은 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에 휴대성과 강력한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울트라북”이라며 “특히 이번 버건디 레드 색상 모델이 추가로 출시되면서 대학생, 커리어우먼, 비즈니스맨 등 다양한 타깃 고객들이 슬림형 노트북 구매 시 한층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