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가 액정 보호는 물론 신용카드 프라이버시까지 책임지는 ‘캐시 지갑 다이어리 케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되는 제품은 스마트폰 가죽케이스도 간편결제(Pay,페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슬림핏한 고객요구 디자인에 발 맞추어 제작됐다.

액정보호는 물론 신용카드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카드수납을 숨김 기능으로 제작됐으며 탈부착 가능한 핸디 스트랩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몇 개월 쓰지 못하거나 품질 검증 절차를 거치지 않은 저가 가죽원단과는 차별화된 유럽 친환경인증 시스템을 통과한 아기가 입에 넣고 빨아도 인체에 무해한 오코텍스 스탠더드 100(Oeko-Tex Standard 100) 클래스원단으로 제작됐다.

스마트폰 고유색상을 살리며 잔기스가 나지 않는 투명젤리케이스를 사용해 이중으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국내 최다 스마트폰 기종별(69기종) 맞춤 전면 스피커 홀(Hole)처리와 양면 마그네틱 잠금 방식으로 편리성 추구했다.

아트뮤 관계자는 “가죽자체의 느낌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불필요한 디자인을 배제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뿐 아니라 쓰레기 생산을 최소화하는 사회적 운동인 제로웨이스트(zero waste)에 작게 남아 동참하고자 포장 패키지를 재사용이 가능한 지퍼백 파우치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