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창립 35주년을 맞아 자사 오프라인샵 부산지사와 부산 샵유디아를 통해 2월13일부터 2월27일까지 약 2주간 VR체험하고, HTC VIVE 및 유디아 모니터 구매시 혜택을 주는 제이씨현 오프라인 바이브(VIVE) VR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제이씨현 HTC VIVE VR 체험 이벤트는 제이씨현시스템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샵 부산지사 또는 부산 샵유디아를 방문해 HTC VIVE VR 무료체험을 한 고객에게 HTC 바이브 구매시 1만원 문화상품권과 8만원 상당의 네이버 AI스피커를 1:1 증정하고 유디아 모니터 구매시, 1만원 문화상품권을 1:1 증정하는 2가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HTC 바이브는 사용자의 위치와 모션을 정확하게 추적하는 ‘룸스케일 360도 모션 트래킹’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VR환경을 제공한다.

또 제이씨현시스템의 자체 브랜드인 유디아 모니터는 일반 사용자 뿐만 아니라 240Hz의 높은 주사율, 초고화질 4K(UHD) 해상도 등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반 사용자부터 전문 게이머, 디자이너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PC모니터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제이씨현 부산지사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서면) 6층에 위치한 샵유디아에서 진행되며 방문 전 미리 연락해 체험 사전예약 또는 구매할 상품의 재고를 확인한 후 방문할 것을 권장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