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연휴였던 설 명절이 지나갔습니다.

가족끼리 즐거웠던 연휴이지만 누군가에게는 ‘명절 증후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고된 기간이기도 합니다. 명절 내 집안일과 음식 준비, 손님맞이에 분주했던 아내 혹은 엄마를 위해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엄마의 주방을 빛내주는 프리미엄 블렌더 ‘바이타믹스 TNC5200’

‘블렌더계의 에르메스’로 명성이 자자한 바이타믹스는 설립 이후 98년간 오직 블렌더 하나만 제조해 온 초고속 블렌더 전문 브랜드입니다.

강력한 파워 모터로 압도적인 블렌딩 기능을 제공해 고가에도 불구하고 까다로운 주부들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주목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깔끔한 디자인의 ‘TNC5200’은 바이타믹스 제품 중 국내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분당 3만7000RPM 속도로 회전하는 2마력의 초고속 블렌딩 기능과 항공기 소재의 스테인리스 칼날은 재료들을 미세하게 으깬듯한 블렌딩으로 모든 재료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시키고 완벽한 질감을 제공합니다.

10단계 속도 조절 기능과 최고속도설정버튼(High 버튼)이 탑재돼 있습니다. 깨끗한 물과 세제를 넣고 돌리면 따로 분해할 필요 없이 간편한 세척이 가능해 설거지 스트레스에서 자유롭습니다.

늘어가는 주름이 걱정인 엄마에게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명절 동안 고생하는 엄마에게 젊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역시 ‘뷰티 디바이스’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

일명 ‘이나영 마스크’로 불리는 LG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는 클렌징부터 보습·영양, 탄력·리프팅, 톤업에 이르기까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한 홈 뷰티기기입니다.

더마 LED 마스크는 120개의 복합 LED 라이트로 피부에 빈틈없이 침투해 속부터 화사하게 밝혀주는 톤업·탄력을 케어할 수 있습니다. RED LED와 IR LED 2개 광원이 시너지 효과를 내어 피부의 여러 깊이에 골고루 침투해 더욱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며 손쉽게 사용해 피부를 개선하는 효과를 선사합니다.

고생한 아내에게 선물하는 힐링 타임 시그니엘서울 ‘딥 릴렉션(Deep Relaxation)’ 패키지

설 연휴 내내 쌓인 피로감을 해소하기에는 역시 휴식만 한 게 없습니다. 특급호텔에서 여유롭고 오붓한 호캉스를 즐기는 건 어떨까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에비앙 스파와 함께 특별한 휴식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패키지 이용객은 60분간 진행되는 에비앙 스파의 대표적인 바디 & 페이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디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아흐모니 수브리머’는 바디에 깊은 릴렉싱 효과를 주어 심신의 안정을 도와주며 페이셜 트리트먼트 ‘샹테카이 플라워 페이션 케어‘는 천연 성분의 로즈오일을 사용해 피부 깊숙이 영양분과 수분을 채워 얼굴 윤곽을 살리고 피부톤을 밝게 개선해 줍니다.

또 시그니엘서울 81층에 위치한 미슐랭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모던 레스토랑 스테이(STAY)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고생한 손 이제 좀 쉬어~…브레오 손 마사지기 ‘아이핸드(ihand)’

끝없는 설거지와 음식 준비 덕에 연휴가 끝난 후에도 주부들의 손목은 욱신거리기 마련입니다.

어디든지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손 마사지기로 아내의 명절 휴유증을 풀어주면 어떨까요?

‘브레오(breo)’의 손 마사지기 ‘아이핸드’는 에어백 공기 지압 방식으로 손끝부터 손가락과 손바닥에 위치한 345개의 경혈점을 고루 마사지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어깨가 뭉쳤을 때’, 등 총 10가지의 생활 밀착형 모드를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케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앱을 연동하면 더욱 간편하게 내 컨디션에 맞는 모드 설정과 강약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