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리퍼블릭 오브 게이머스(ASUS Republic of Gamers, 이하 ROG)에서 게이머를 위한 ROG 스트릭스 퓨전(STRIX FUSION) 700와 와이어리스(WIRELESS) 무선 게이밍 헤드셋 2종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ROG는 게이머를 위한 브랜드로 고사양, 고기능 기반의 하드웨어 및 기술을 바탕으로 메인보드, 그래픽카드를 시작으로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파워서플라이, 수냉 쿨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ROG를 통해 확고한 게이밍 시스템 구축 및 아우라(Aura) RGB를 포함한 다양한 에이수스만의 디자인을 통해 자신만의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ROG 스트릭스 퓨전 700과 와이어리스는 기본적으로 게임을 통해 이루어지는 움직임에 있어 자유로움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게이밍 헤드셋으로 700은 유선 기반의 게이밍 환경을 베이스로 블루투스를 통한 통화 기능으로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와이어리스는 무선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 제품이다.

700은 PC, PS4 및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콘솔기기와 완벽한 호환을 위해 USB 2.0을 제공하며 게임 중 동시에 무선으로 전화 또는 무선 수신을 가능케 하는 블루투스 4.2를 제공한다.

단순한 블루투스 지원이 아닌 PC, 노트북, 게임기를 통해 게임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화 연락이 올 경우 헤드폰 좌측의 표면을 스와이프해 바로 전환이 이루어지며 별도 제공되는 앱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밖에도 음악, 볼륨, RGB 조명 동기화, 전화 등 다양한 설정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

또 7.1채널의 가상 서라운드 오디오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APEX 레전드 등과 같은 1인칭 슈팅게임에서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와이어리스는 2.4Ghz 주파수 대역을 활용한 빠른 응답성으로 무선임에도 딜레이 없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주변 주파수 간섭을 최소화하기 위한 듀얼 2.4GHz 안테나 설계로 끊김 없는 안정적인 연결성을 제공한다.

700과 마찬가지로 헤드셋 좌측 유닛에 터치 패널을 통해 스와이프 및 터치를 통해 빠르게 일시정지/재생, 볼륨 조정 및 사운드 트랙 선택이 가능하며 가상 7.1채널 구현으로 게임에서 사운드 정보를 통해 상대방보다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2시간 충전에 15시간의 긴 사용시간을 제공하여 장시간 이루어지는 게임 플레이에도 불편함 없는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하루 2시간 플레이 시 일주일에 한번 충전으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 반경으 20M로 게임 이외에 활동이 발생할 경우도 여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