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인스탁스 제품을 구입하면 3가지 혜택을 모두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10일까지 인스탁스 스퀘어 SQ20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정가 1만1000원하는 SQ20 전용 액정보호 필름을 증정한다. 방탄 액정 보호 필름은 파손과 스크래치를 보호해 안전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또 2월28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스탁스 카메라 전 기종 또는 인스탁스 쉐어 단품 및 패키지, 인스탁스 필름 100매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인스탁스 필름 틴케이스, 나무 포토 집게와 끈 세트, 미피 데코펜을 증정한다.

인스탁스&피킷 정품등록 이벤트도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인스탁스 카메라, 인스탁스 쉐어, 피킷을 보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제품 구매 후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에 기재된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품 등록 고객에게는 필름 10장과 ‘5x7 셔플 포토+화이트 모던 액자 세트’를 제공하며 ‘SQ10’ 구매고객에게는 넥스트랩, ‘SP-3’ 구매고객에게는 SP-3 전용 앨범, ‘SQ6’ 또는 ‘SQ20’ 구매고객에게는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 10장을 선물한다. 추가 혜택으로 1년간 무상 A/S 서비스와 1회 무료배송 쿠폰 증정, 할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알람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인스탁스는 사진을 찍는 즉시 그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 브랜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한국후지필름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