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미국 여행객 대상 차량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개최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미국 여행객 대상 차량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개최
  • 맨즈랩
  • 승인 2019.02.1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새해 맞이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Free Upgrade Even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31일까지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미국 지역 렌터카를 예약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비회원인 경우 무료로 신규가입 후 예약하면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알라모 렌터카를 예약하면 일반 세단 등급에 한해 중소형(Compact)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차량 대여 기간은 오는 12월19일까지이며, 여름 성수기인 7월15∼8월31일까지는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로그인한 후 업그레이드 쿠폰 번호 ‘ALAMO2019’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하와이, 괌,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 제외)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저가항공, 주52시간 근무 등 사회적 변화에 따라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해 실속 여행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해외여행 경비를 절감하고 싶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오는 3월31일까지 ‘런닝맨 체험관 티켓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포맷을 그대로 오프라인에 옮겨 직접 런닝맨 멤버가 돼 보는 체험형 어트랙션인 런닝맨 체험관은 예약 및 대여일 기준 3월31일 이내에 임차를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분들께 런닝맨 체험관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 총판은 취소 수수료와 변경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예약 가능하며 한국어로 렌터카 전문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차량 조회부터 예약까지 3스텝(STEP)으로 쉽고 빠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