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가 모바일 게이머를 위한 아이템인 스마트폰 쿨러 BA-AMK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모바일 게임이 대세를 이루며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이 많은데 스마트폰 발열의 경우 성능(속도) 저하와 배터리 소모를 앞당기며 발열로 인해 손에 땀이 차는 증상까지 여러 불편한 요소가 발생되어 최근 스마트폰 쿨러의 필요가 부각되고 있다.

브리츠 BA-AMK3는 70mm 터보팬이 쿨러의 메탈 패널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냉각시키는 방식을 채택해 냉각효율을 보다 높여 기존의 스마트폰 쿨러 대비 효과적으로 급속 냉각 시켜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해 보다 정확한 타격과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

또 측면에는 공기순환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할 때 손에 생기는 땀을 효과적으로 식혀 주어 보다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긴급하게 보조배터리가 필요할 경우 잔여배터리 용량내에서(1100mAh 배터리 탑재) 스마트폰 충전도 지원하며 동영상 감상시에는 스탠드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브리츠에서는 BA-AMK3 출시기념으로 제품 구매후 포토상품평과 SNS인증을 올린 고객에게 브리츠 정품 차량용 고속 충전기인 BA-CHA2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