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상 우수(雨水), 얼었던 대동강이 풀린다는 19일 서울을 비롯한 전국에서 함박눈이 펑펑 내렸습니다. 봄을 알리는 입춘(立春)과 개구리가 동면에서 깨어난다는 경칩(驚蟄) 사이에 있는 우수를 기점으로 봄맞이 기지개를 켜는 시점으로 알고 있는데요, 겨울이 시샘하듯 아직은 꽃샘추위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2월 하면 뭐가 떠오르나요? ‘솔로천국 커플지옥’인 발렌타인데이는 이미 지났고.. 아마도 졸업과 입학시즌이 한창인 요즘 새로운 인생의 출발선 앞에 서있는 소중한 사람들의 얼굴이 떠오르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졸업과 입학시즌에 맞춰 서로 선물을 주고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신형 PC와 주변용품, 디지털카메라와 액션캠 등 스마트·IT기기들의 판매율도 소폭 증가한다고 합니다. 국내 유통가에서도 이를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지갑을 겨냥한 IT업체들의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브라더 프린터 – 공식몰에서 구입하면 무상 AS 기간연장"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는 가성비 측면에서 실속있는 선물용 제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에서 프린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졸업, 입학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브라더 DCP-T710W (출처: 브라더 홈페이지)
브라더 DCP-T710W (출처: 브라더 홈페이지)

▲브라더 A4 잉크젯(DCP-T310/DCP-T510W/DCP-T710W/MFC-T810W/MFC-T910W) ▲브라더 A3 잉크젯(HL-T4000DW/MFC-T4500DW) ▲브라더 흑백 레이저(HL-L2335D/HL-L2360DN/HL-L2365DW/MFC-L2700D) ▲브라더 컬러 레이저(HL-L3210CW/MFC-L3750CDW)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시 무상 AS 기간을 연장해주는 이벤트를 3월 22일까지 진행합니다.

인기가 많은 DCP-T710W 모델은 검정 잉크 인쇄 용량이 최대 6500매이며, 컬러 문서는 최대 5000매까지 출력이 가능한데요, 여기에 최대 6500매 출력 가능한 검정 잉크 보틀을 추가로 제공하면서 가성비 ‘갑’ 프린터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고프로 – 정품 등록하면 경품 제공"

영상플랫폼으로 유튜브가 신흥 강자로 떠오르면서 콘텐츠 자체가 여행·일상 등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브이로그(Vlog)로 변해가고 있는 추세죠? 브이로그는 비디오(Video)와 블로그(Blog)의 줄임말로 자신의 일상을 영상으로 공유하는 콘텐츠를 말합니다.

고프로 히어로(HERO)7 (출처: 고프로 공식홈페이지)
고프로 히어로(HERO)7 (출처: 고프로 공식홈페이지)

영상촬영용 스마트 제품들도 인기가 많은데요, 액션캠 제품인 ‘고프로’가 대표적입니다. 고프로 히어로(HERO)7 중 블랙(Black)에만 있는 기능인 영상 흔들림 보완 기능이 브이로그 촬영에 있어 편리한 기능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공식유통업체인 세파스도 고프로7 시리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8만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은품은 듀얼 배터리차저, 쇼티 등 정품 액세서리와 마운트로 구성됐습니다. 히어로7 블랙 구매자의 경우에는 듀얼 배터리차저와 렉사 32GB 메모리카드를, 히어로7 실버/화이트 구매자는 셀카봉 쇼티와 렉사 32GB 메모리카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에이수스 젠북 13 버건디 레드 - 보증기간 1년 연장" 

에이수스도 젠북 13 버건디 레드 색상 출시를 기념해 3월 15일까지 ASUS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젠북 13 버건디 레드 색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노트북 보증 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고 합니다.

에이수스 젠북 13 버건디 레드 (출처: 에이수스코리아)
에이수스 젠북 13 버건디 레드 (출처: 에이수스코리아)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에이수스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 기간 연장, 방문 및 택배 수리 서비스 등 옵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젠북 13은 울트라 슬림 베젤 디자인을 채택해 동일한 디스플레이 화면 대비 전체 노트북 크기를 대폭 줄여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이 특징인데요, A4 사이즈 보다 작은 크기에 최대 95%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구현해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후지필름 XF10 - 케이스·캐시백 이벤트"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 코리아는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F10’을 구매하면 천연 가죽 케이스를 증정하는 XF10 퍼펙트 코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달 8일부터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와 전국 후지필름 공식 대리점에서 XF10 구매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정품 케이스(BLC-XF10)를 증정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후지필름 XF10 콤팩트 카메라 (출처: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 코리아)
후지필름 XF10 콤팩트 카메라 (출처: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 코리아)

XF10은 스마트폰 카메라 센서보다 14배 큰 APS-C 사이즈 센서를 탑재한 2420만 화소의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제품입니다. 11개 필름 시뮬레이션과 19개 고급 아트 필터 모드를 갖춰 다양한 스타일의 촬영을 지원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이달 28일까지는 21종의 후지논 XF 렌즈를 구매하면 한 기종 당 최대 60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길..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 더!!

벤큐 PD2500Q 모니터 (출처: 벤큐 홈페이지)
벤큐 PD2500Q 모니터 (출처: 벤큐 홈페이지)

"벤큐  - 구매자 대상 포토후기 이벤트"

벤큐는 2월 말까지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눈이 편안한 벤큐 모니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100% 증정한다고 하네요.

우수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는 게이밍 모니터와 전문가용 모니터, 아이케어 모니터 (XL2720, PD2500Q, GW2760HL) 각 1대씩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하니 도전해보시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