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가 현재 니콘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풀프레임(FX 포맷) 카메라 3종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 제품은 지난해 하반기 발매 이후 지속적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7과 Z 6, 스테디셀러 FX 포맷 DSLR 카메라 D850이다. 캐시백 금액의 경우 Z 7은 20만원, Z 6와 D850은 15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오늘부터 5월15일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고 5월22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완료한 다음 2월28일부터 5월29일 이내에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는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며 환급액은 6월14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니콘의 주요 풀프레임 카메라에 대한 고객분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구매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 봄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고사양 카메라를 구입하고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특별한 추억들을 생생히 기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는 6월28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