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전자랜드 주요 60개 매장에 자사 음파칫솔과 치간세정기의 판매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라인업 확장으로 소닉케어는 음파칫솔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엘리트 플러스(HX3215/01)’부터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5가지 세정모드를 제공하는 ‘다이아몬드클린(HX9338/04)’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압력센서를 탑재해 잇몸 건강 개선 기능이 강화된 ‘프로텍티브클린 3.0(HX6859/07)’ 및 ‘프로텍티브클린1.0(HX6802/26)’,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HX6321/03)’와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그린(HX8211/02)’도 라인업에 추가됐다.

다가오는 4월에는 전자랜드 전국 120개 매장까지 판매 라인업을 늘려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필립스 소닉케어 대표 음파칫솔 모델 ‘다이아몬드클린’은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로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치아와 잇몸 사이 깊숙한 곳까지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자체 임상 실험 결과, 일반 칫솔 대비 플라그를 최대 7배 더 깨끗하게 제거, 치아 착색을 최대 2배 더 제거, 2주 만에 잇몸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를 보였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최근 치주질환을 호소하는 환자가 크게 늘어나면서 입 속 세균과 플라그 제거는 물론 잇몸건강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자사의 음파칫솔을 찾는 고객이 증가했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전자랜드 주요 60개 매장을 시작으로 라인업 확장을 결정했다. 앞으로도 전폭적인 투자와 지원을 통해 전자랜드 전점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