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다양한 기능을 갖춘 헤드셋 스탠드 ‘마이크로닉스 MANIC PHS1 7.1CH 헤드셋 스탠드’(이하 MANIC PHS1)를 출시한다.

MANIC PHS1 제품은 헤드셋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거치대 기능에 서라운드 음향 효과와 다양한 입출력 기능 등을 추가해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제품에 탑재된 별도 음향 기능은 2 채널 스테레오 사운드를 7.1 채널 가상 서라운드로 확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일반적인 이어폰과 스테레오 헤드셋에서도 7.1 채널 서라운드 효과를 맛볼 수 있어 더욱 박진감 있는 게이밍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이어폰과 헤드셋 연결은 3극과 4극 연결 방식이 모두 지원되며 다이얼 방식 볼륨 조절과 다양한 이퀄라이저 기능도 제공된다.

2채널 사운드를 7.1 채널 서라운드로 전환해주는 다기능 제품 ‘마이크로닉스 MANIC PHS1 7.1CH 헤드셋 스탠드’ (사진=한미마이크로닉스)
2채널 사운드를 7.1 채널 서라운드로 전환해주는 다기능 제품 ‘마이크로닉스 MANIC PHS1 7.1CH 헤드셋 스탠드’ (사진=한미마이크로닉스)

제품 좌우측에 USB 포트를 각 1개씩 총 2개 배치해 외부 기기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USB 연결 방식의 7.1 채널 헤드셋 제품 등도 사용이 가능하다.

편의성을 강조한 디자인 구성 또한 돋보인다. 헤드셋 거치 하단 부분에는 스마트폰을 세워 둘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스마트폰의 보관 및 충전시 활용도가 뛰어나며 헤드셋과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기기의 연결 케이블을 한 곳에 정리할 수 있는 선정리 홀 배치, 수직 거치대 부분을 탈부착해 용도에 따른 공간 확보 및 휴대 편의성 등 다양한 사용 환경을 고려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