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가 자사의 모든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가 가능한 오프라인 전시판매장을 오픈했다.

그동안 한성컴퓨터의 제품은 온라인 판매방식으로 제품 실물 확인과 방문수령, 퀵서비스 등을 제공하기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 오프라인 전시판매장 오픈으로 한성컴퓨터의 전 제품(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주변기기) 등을 직접 확인하고 상담 받을 수 있으며 현장판매, 퀵서비스 등을 가능케 해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고자 했다.

전시 판매장의 위치는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에 위치한 한성컴퓨터의 공식 총판인 프리플로우(PreFlow) 사무실에 큰 공간을 확보해 오픈했으며 지하철 용산역이나 신용산역을 통해 내방도 용이하고 30분 무료주차를 통해 자가이용에도 편리한 장점이 있다.

한성컴퓨터 전시 판매장에서는 최근 출시한 RTX탑재 노트북과 데스크탑 및 판매중인 다양한 게이밍 모니터 와 주변기기 등을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신제품 출시시에도 전시장에 동시 오픈될 예정으로 현장에서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준비돼 있다.

또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한 문의 채널을 오픈해 재고문의 등을 사전에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이번 전시판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한성컴퓨터 전시판매장을 방문해주시고 전시장 사진을 SNS 및 블로그에 남겨 주시는 모든 분들께 게이밍 장패드를 현장에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전시판매장을 기점으로 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