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이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을 통해 라이트온 외장형 ODD 구매자 대상으로 ‘신학기 맞이 외장 OD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ES-1 혹은 eBAU108 구매 시 휴대용 목베개와 4가지 색깔 & 4가지 모양의 LED 취침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ES-1은 문서, 영상, 사진, 음악 모두 저장 가능한 외장형 ODD 제품으로 M-DISC 테크놀로지 기술을 탑재해 저장된 데이터들을 안전하게 영구 보관할 수 있다. 또 작은 클러치백에도 들어갈 수 있는 13.5mm의 슬림한 두께로 간편한 휴대가 특징이다.

eBAU108는 흰색, 검정색 두 가지 컬러로 판매되고 있으며 본체 220g에 어댑터 프리로 ES-1과 마찬가지로 높은 휴대성이 특징이다. PC, 노트북, TV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며 소음 최소화 설계로 강의 시간 혹은 도서관 등 조용한 장소에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다.

라이트온 공식 유통사 이선디지탈은 “라이트온 ES-1과 eBAU108은 간편한 휴대가 가능한 초경량 외장ODD로 중요한 과제물 및 논문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저장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즐기기에 용이한 제품”이라며 “라이트온 외장ODD에 대해 많은 사랑을 준 만큼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샵, AK몰,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