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가 지난해 국내 공식 공급 계약을 체결한 팀그룹(TeamGroup)의 자체 브랜드 ‘티포스(T-FORCE)’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품 ‘델타(Delta) RGB’ 모델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티포스 델타 RGB 모델은 모두 싱글 채널용으로 2666MHz(PC-21300) 클록으로 동작하는 램타이밍 CL 15 제품들이다. 용량은 4GB, 8GB, 16GB로 구성돼 있으며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히트 싱크로 다시 나뉘어져 총 6종이 선보여지게 된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는 120도 와이드 LED바를 통해 풍부한 고광량을 제공하는 RGB 튜닝 메모리 제품으로서 팀그룹에서 제작한 전용 프로그램은 T-FORCE Blitz 컨트롤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물론 각 메인보드 및 주요 하드웨어 제조사별 RGB 컨트롤 프로그램과도 완벽하게 호환돼 사용자가 원하는 조명 환경을 연출 할 수 있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는 세련된 느낌의 블랙 색상과 매트한 느낌의 화이트 색상의 두 가지 히트 싱크 버전이 준비돼 있다. 이 히트 싱크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탁월한 냉각 성능을 발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높은 성능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팀그룹의 티포스 라인업은 각 제조사별 메인보드 제품과의 호환성, 안정성, 보장을 안내하는 QVL(Qualified Vendor List)을 기본 제공해 사용자가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최고 수준의 QC(Quality Control)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한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서비스를 보증하는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를 티포스 전 PC메모리 라인업에 적용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