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AORUS H5 RGB 퓨전(FUSION)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

그동안 기가바이트는 자체의 게이밍브랜드인 AORUS를 내세워 마우스부터 키보드, 마우스 패드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뛰어난 스펙과 성능에 더해 화려한 디자인과 RGB LED를 장점으로 한 컬러감성까지 대다수의 게이머들이 원하는 니즈를 충족해오고 있다.

AORUS H5 RGB 퓨전 게이밍 헤드셋은 직경 50mm의 베릴륨 소재의 스테레오 드라이버를 장착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역동적인 게이밍 컨셉의 멋진 외형, 이어컵을 감싸는 AORUS 팰콘 RGB LED가 주요 장점으로 AORUS 만의 인터페이스인 RGB 퓨전2.0으로 LED를 컨트롤하면 이에 호환되는 동일 브랜드의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각종 PC컴포넌트가 마치 하나로 연결된 것 처럼 동시에 색감과 동작패턴을 조정할 수 있어 진정한 패밀리 룩을 완성하게 된다.

또 게임 플레이 중 간단하게 볼륨 조절이 가능하도록 인라인 사운드 컨트롤러가 헤드폰 케이블 쪽에 마련돼 있어 소리조절 뿐만 아니라 마이크 온오프 스위치로 간편히 사용 가능하다.

게임플레이 중 커뮤니케이션에 필수인 마이크는 고감도의 지향성을 특징으로 필요한 음만 뽑는 경우에 적합하며 게이머의 목소리는 깨끗하게 전달하면서도 주변의 소음레벨은 크게 감소시킬 수 있어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더불어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 덕분에 분리가 가능해 음악감상 전용 헤드폰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