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가 스마트 TV,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등의 뛰어난 제어기능으로 거실 PC 및 홈엔터테인먼트 셋업과 함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K83 무선 엔터테인먼트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례 없는 제어 수준을 자랑하는 ‘K83 무선 엔터테인먼트 키보드’는 세련된 스타일과 알루미늄 프레임의 고급진 외관에 스마트TV,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등 다양한 장치를 유연하게 제어하고 융합시켜 차세대 모던한 거실 엔터테인먼트의 핵심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먼저 ‘K83 무선 엔터테인먼트 키보드’는 스타일리쉬한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프레임과 화이트 LED 백라이트가 빛나는 커스텀 울트라 로우 프로파일 키스위치(custom CORSAIR ultra-low profile keyswitches)를 지녔다.

여기에 직관적인 키 레이아웃이 더해져 사용자가 스마트 TV 등에서 다음 에피소드를 검색하거나 재생목록을 제어하고 최신 게임을 탐색할 때 모든 엔터테인먼트 필수 장비를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이때 키캡은 윤곽있게 설계돼 손가락이 미디어 바로가기 및 단축키 등에 편안하게 위치시킬 수 있게 했다.

하지만 대형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탐색할 때에는 키 이상이 필요한 법. 이에 ‘K83 무선 엔터테인먼트 키보드’는 컨텐츠를 탐색하거나 편하게 소파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먼저 아날로그 조이스틱은 메뉴와 컨텐츠 탐색을 간편하게 하고 친숙한 WASD 키와 결합해 게임패드처럼 사용해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또 정밀한 멀티터치 터치패드와 좌우 클릭 버튼은 손쉽게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거나 클릭할 수 있으며 키보드 숄더 부분에는 좌우 클릭 버튼이 분리되어 있다.

그밖에 TV,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윈도10으로 운영되는 거실 PC로 메뉴를 탐색할 때 컨텐츠를 간편하게 둘러보면서 유니크한 방법으로 편안하게 게이밍 경험을 하도록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한다.

‘K83 무선 엔터테인먼트 키보드’는 무선, 블루투스, 유선USB 3가지 모드로 연결이 가능하다. 먼저 초고속 1ms 2.4GHz 의 무선기술로 끊김없이 빠르게 게임까지 즐길 수 있으면서 128 비트 AES 무선 암호화로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지연 없는 블루투스 무선 연결도 가능해 USB 포트 없이 더 많은 장치에 빠르게 연결하고 유선 USB 사용시에는 동시 충전이 가능해 무선으로 최대 40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하나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강력한 커스터마이징을 누릴 수도 있다. 사용자들은 ‘K83 와이어리스 엔터테인먼트 키보드’의 조이스틱을 미세하게 재조정하거나 매크로를 만들고 키의 리매핑 및 LED 백라이트를 조정할 수 있으며 윈도우 터치패드 제스처를 설정할 수 있다.

한편 커세어는 ‘K83 무선 엔터테인먼트 키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월31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 컴퓨존, GT기어 등에서 ‘K83 와이어리스 엔터테인먼트 키보드’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커세어 로고가 인쇄된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