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3월 봄맞이 최대 2억8000만원 규모 이벤트 진행
멜론만의 꿀 혜택으로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부터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까지
야놀자, ‘스카이드롭’ 오픈 기념 이월드 티켓 한정 특가 판매
여행박사, 일본 벚꽃 여행 이벤트 진행…‘벚꽃 캐리어 증정’
에누리 가격비교, ‘설레는 혼수가구’ 기획전 진행

필웨이, 3월 봄맞이 최대 2억8000만원 규모 이벤트 진행

국내 온라인 명품거래 기업 필웨이가 3월 봄을 맞아 구매 고객들에게 최대 2억8000만원 규모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필웨이와 함께, 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디다. 이번 이벤트는 24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구매금액의 2%에 해당하는 필폰 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총 적립 횟수와 한도는 무제한입니다. 필폰은 필웨이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전용캐시입니다.

또 매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중 20명(주말 10명 한정)을 추첨합니다. 선정된 총 240명에게 각각 10만원씩 총 2400만원 규모의 필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까지 진행해 명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3월 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학기,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을 럭셔리 브랜드 상품으로 기념하는 젊은 고객층에게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성진 필웨이 부사장은 “3월 중 개강을 맞아 트랜드에 맞는 패션용품을 구매하려는 대학생, 기념일을 맞아 가치 있는 선물을 하려는 젊은 연인, 봄을 맞아 열심히 수고한 자신에게 선물로 힐링을 하려는 직장인 등 많은 분들이 필웨이를 편하게 찾길 바라며 기획하게 됐다”며 “환급 받고 챙겨주는 필 받는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조금 더 부담 없이 구매하고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멜론만의 꿀 혜택으로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부터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까지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정기결제 이용권을 보유한 모든 회원에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달 24일까지 ‘멜론 VIP혜택관(앱, 웹)’에서 ‘카카오프렌즈-혼자여도 괜찮아’ 이모티콘 24종을 지급하며 해당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적용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또 멜론은 ‘2개월 내내 50% 할인’, ‘이벤트페이지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스트리밍 플러스 2개월 간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중복 혜택이 적용됩니다.

‘스트리밍 플러스’는 모바일앱, 카카오톡, PC, AI스피커 등 플레이어에서 무제한 듣기와 오프라인 재생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카카오페이 할인 프로모션은 멜론 앱-이용권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벤트’, ‘VIP혜택관’을 통해 인기 아티스트와 음악 및 공연 관련 이벤트도 매 월 진행 중이랍니다.

3월에는 부산에서 열리는 ‘노만 파킨슨 사진전’에 GREEN 등급 이상(정기결제 3개월 이상) 모든 회원을 초대합니다.

프로모션 및 할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멜론 앱과 웹(모바일, PC) 이용권 구매 및 ‘VIP혜택관’ 페이지에서 제공합니다.

야놀자, ‘스카이드롭’ 오픈 기념 이월드 티켓 한정 특가 판매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대구 이월드 신규 어트랙션 ‘야놀자스카이드롭’ 오픈을 기념해 오늘부터 3일간 이월드 자유이용권을 특가 판매한다고 합니다.

일명 ‘고공 심장 충격기’로 불리는 야놀자스카이드롭은 해발 213m 높이의 고공 낙하형 놀이기구로 대구 두륜산 정상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유형 놀이기구 중 세계 최고 고도를 자랑한다고 합니디. 야놀자와 이월드간 업무협약에 따라 시설명에 야놀자 이름을 붙였습니다. 대구 최대 규모 축제인 ‘별빛벚꽃축제’ 시작일에 맞춰 이달 23일 운영을 시작합니다.

이에 따라 야놀자 앱에서는 올해 별빛벚꽃축제 기간(3월23일~4월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이월드 자유이용권 총 3000매를 종일 1만9900원, 야간 1만9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합니다.

정상가 대비 각 53%, 61% 할인된 티켓으로 판매 기간은 이달 10일까지다. 선착순 티켓이 매진될 경우 40% 할인 티켓을 이벤트 기간 동안 수량 제한 없이 판매한다고 합니다.

야놀자는 미사용 티켓 100% 자동 환불제를 시행하고 있어 이용기한이 지난 모든 레저/티켓은 전액 자동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이달에는 레저/티켓 구매 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한편 야놀자가 지난달 협약을 맺은 이월드는 대구경상권을 대표하는 국내 3위의 대형 테마파크로 1995년 개장 후 연간 250만명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30여 개의 어트랙션과 83타워, 동물농장 등을 갖춘 복합 레저시설이며 벚꽃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야놀자 이름을 딴 초대형 어트랙션이 국내 유명 테마파크에 문을 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 이월드 방문객들에게 야놀자에 대한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여행박사, 일본 벚꽃 여행 이벤트 진행…‘벚꽃 캐리어 증정’

올봄 일본 벚꽃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여행박사 이벤트를 주목해 봐요.

여행박사는 일본 벚꽃 시즌을 맞이해 일본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벚꽃 캐리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일본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지역별 자유 여행 상품과 패키지여행으로 구성됐습니다.

전통적인 벚꽃 여행지인 △규슈 △오사카 △도쿄 △홋카이도 지역을 포함해 도심을 벗어나 여유와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시코쿠 △주고쿠 등 일본 소도시도 포함됐습니다. 3일, 4일 일정으로 가격은 2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출발지는 서울과 부산, 대구가 있습니다.

4월30일까지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을 결제하면 벚꽃 캐리어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5월9일입니다.

또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이용권도 제공됩니다.

에누리 가격비교, ‘설레는 혼수가구’ 기획전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혼수가구 중복할인 기획전 ‘설레는 혼수가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지난 2월 혼수용 가구상품의 매출은 전년대비 약 10% 성장했습니다.

특히 침대와 소파의 매출은 각각 전년대비 19% 11% 늘어나면서 대형가구 매출을 크게 신장시켰습니다.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경유해 11번가에서 프로모션 해당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6만원의 추가할인을 제공합니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결혼의 계절인 봄을 맞아 혼수가구를 찾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유명 인기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설레는 혼수가구 기획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에누리 가격비교는 2월 종료예정이였던 ‘새학기 가구 할인기획전’도 오는 3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