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높은 활용성과 편리함을 갖춘 전문가용 수공구를 출시했다.

보쉬 전동공구는 전동공구뿐만 아니라 휴대가 간편하고 정확하고 섬세한 작업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수공구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보쉬 수공구는 정밀함, 편리함, 손쉬운 사용, 다용도성, 견고함 등을 자랑한다.

새롭게 출시한 보쉬 전문가용 수공구는 접이식 칼, 다용도 칼 세트(2PCS), 5M 마그네틱 줄자, 스크류드라이버세트(6PCS), 플라이어세트(3PCS), 수평기 3종(25cm, 60cm, 120cm), 콤비네이션 스패너세트(10PCS), 16PCS 수공구세트, 40PCS 수공구세트 등으로 전문 작업에 필요한 필수 공구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특히 스크류드라이버세트(6PCS)는 크롬바나듐 재질의 강철 샤프트 핸들과 임팩캡을 적용해 견고한 드라이빙 및 치즐링 작업이 가능하다. 플라이어세트(3PCS)의 경우2 00MM 롱노우즈, 180MM 콤비네이션 펜치, 160MM 니퍼 구성으로 최적의 레버리지 설계 디자인을 적용해 표준 플라이어에 비해 30% 향상된 커팅능력을 자랑하며 모두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작업 시 핸들링이 우수하다.

5M 마그네틱 줄자는 보쉬만의 독창적이고 유연한 상/하 스탑 버튼을 적용해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내마모성을 강화해 거친 작업현장에 적합하다. 다용도 접이식 칼은 손쉽게 접고 펼 수 있으며 편리한 칼날 교체 및 보관이 가능하다.

또 여유분 칼날 10개도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광폭 수평기의 경우 높은 정밀도로 정확한 작업이 가능하며 독창적인 다각도 측정 창으로 측정 결과 편리하게 판독할 수 있다. 또 25cm 수평기의 경우 자석이 달려있어 금속 표면에 쉽게 부착해 작업할 수 있다.

콤비네이션 스패너세트(10PCS)의 경우 우수한 보쉬 라쳇 디자인을 적용해 별도 톱니없이 좁은 공간에서 손쉬운 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8, 10, 12, 13, 14, 15, 16, 17, 18, 19mm 사이즈 구성이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전동공구뿐 아니라 정밀하고 섬세한 작업에 사용하는 수공구 또한 전문가들에게는 필수 공구로, 전체 공구 시장에서 약 30% 정도는 수공구를 사용하고 있다”며 “수공구에 대한 전문가들의 지속적인 관심 및 출시 요청으로 국내 런칭을 계획했으며 수공구의 정밀함과 편리함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보쉬 #공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