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모니터브랜드 뉴싱크를 운영하는 비트엠이 24형 화면크기에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는 정전용량 방식의 10포인트 멀티터치 기능을 담은 ‘뉴싱크(Newsync) 터치스크린 B248IPS HDMI’를 대상으로 11번가 특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1번가 단독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뉴싱크 터치스크린 B248IPS HDMI가 할인된 가격인 22만9000원에 판매된다. 이벤트 수량은 각 100대 한정이며 1만5000원을 더하면 무결점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고급 USB 메모리 32GB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진행된다.

뉴싱크 터치스크린 B248IPS HDMI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처럼 PC에서 터치 조작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한 모니터다.

스마트폰처럼 정전용량 방식의 멀티 터치 스크린을 적용해 화면을 자유자재로 제어할 수 있다. 윈도10 환경에서 10포인트 터치를 인식해 화면의 확대나 축소, 회전 등이 가능하다.

학교, 학원, 유치원 등 교육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며, 병원이나 기타 안내데스크가 위치하는 곳에서 손가락으로 간단하게 조작하는 소형 사이니지로도 활용 가능하다.

패널은 풀HD 해상도를 지원하는 광시야각 IPS 타입을 써 상하좌우 어디서 봐도 또렷한 화질을 보여준다. FPS 게이밍 타깃 기능과 로우블루라이트 같은 시력보호기술도 지원해 PC 모니터로 활용성도 뛰어나며 HDMI, DVI, D-SUB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