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에 사탕은 싫어!”…IT기기로 여자친구에게 마음을 전해보세요~
“화이트데이에 사탕은 싫어!”…IT기기로 여자친구에게 마음을 전해보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03.1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준비하는 연인들의 손길이 분주합니다.

과거 “화이트데이 선물은 ‘사탕’”이라는 공식이 무너지면서 최근에는 연인의 취향을 고려한 실용적인 선물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최근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이 화이트데이 선물에 대한 여성들의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식사와 여행(51%)’, ‘액세서리(32%)’, ‘향수(19.5%)’, ‘인형(4%)’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 사탕, 꽃다발 등 전통적인 화이트데이 선물은 순위권 밖으로 밀려났습니다.

또 뷰티 큐레이터 ‘뷰티 쏘식(BeautySoSeek)’이 10대에서 40대 회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52%가 화이트데이에 받기 싫은 선물 1위로 사탕을 선택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부피만 크고 금세 버리게 되는 사탕바구니를 건네기보다 받는 사람이 좋아할 만한 선물을 하는 게 낫다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유통가도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제품을 내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IT 기기 선물로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건 어떨까요?

뻔한 사탕 대신 연인과 기억에 남는 특별한 화이트데이로 만들고 싶다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하는 IT기기 선물에 주목해 봐요.

셀피·여행·감성사진 좋아하는 여친에게 캐논 ‘EOS RP’를

셀피, 여행, 감성사진 혹은 일상 콘텐츠를 영상으로 제작하는 게 취미인 여자친구에게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아이템이 최적일 것입니다.

최근 캐논이 선보인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P는 약 440g의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언제 어디에서나 가볍게 휴대하며 촬영할 수 있습니다.

캐논 ‘EOS RP’ (사진=캐논코리아)
캐논 ‘EOS RP’ (사진=캐논코리아)

약 2620만 화소, 35mm 풀프레임 CMOS 센서, 최신 영상 처리엔진 디직 8(DIGIC 8) 등 사진, 영상을 위한 최고의 스펙으로 구성된 것은 물론 캐논 특유의 색감으로 아름다운 사진 촬영과 영상미를 담을 수 있습니다.

특히 풀터치 스위블 LCD를 탑재해 자신의 모습을 보며 손쉬운 셀피 촬영이 가능하고 스마트폰과 연동(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기능 지원)해 실시간 개인 SNS채널에 사진을 업로드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커러풀함과 360도 사운드 자랑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얼티밋이어 ‘원더붐’

여자친구가 음악 마니아라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얼티밋이어 ‘원더붐’은 다양한 컬러와 360도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원더붐은 스톤(그레이), 팬텀(블랙), 파이어볼(레드), 서브제로(블루), 캐시미어(핑크), 라일락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연인의 취향을 저격하기에 적합합니다.

얼티밋이어스 원더붐(WONDERBOOM) 6종 (사진=로지텍코리아)
얼티밋이어스 원더붐(WONDERBOOM) 6종 (사진=로지텍코리아)

이와 함께 360도 전 방향으로 구현되는 선명한 사운드와 깊고 강력한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 낼 수 있습니다.

원더붐은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과 1m 수심에서 최대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IPX7 등급의 방수 기능도 제공합니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10시간이며 최대 약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장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파스텔톤 즉석카메라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

아날로그 감성을 선호하는 연인이라면 즉석카메라를 추천합니다. 접사 렌즈를 통해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파스텔톤으로 세련미를 갖춘 즉석카메라는 연인의 아날로그 감성을 충족시키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5가지의 파스텔톤 컬러(블루, 아이스 블루,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와 휴대성, 실용성을 갖춘 즉석카메라입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 (사진=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 (사진=한국후지필름)

이 제품은 앞면에 셀피 미러를 추가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손쉽게 찍을 수 있으며 접사 렌즈를 통해 최대 35cm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4가지 노출 모드 중 노출 정도에 따라 적합한 촬영 모드를 설정할 수 있고 하이키(Hi-Key) 모드로 밝고 경쾌한 사진을 담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스마트폰 사진 손쉽게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 LG전자 ‘포켓포토’

연인이 스마트폰으로 셀피, 사진 촬영을 즐긴다면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휴대용 포토 프린터를 눈여겨 봐요.

LG전자 ‘포켓포토(PD261)’는 스마트폰 사진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입니다. 이 제품은 기존 즉석카메라와 달리 잘 나온 사진만 고르거나 같은 사진을 여러 장 뽑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특히 포켓포토(PD261)의 외관 케이스는 내부가 들여다보이는 반투명 재질로 제작돼 사용자는 사진을 뽑을 때 인화지함 뚜껑을 매번 열어보지 않고도 육안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LG전자 ‘포켓포토(PD261)’ (사진=LG전자)
LG전자 ‘포켓포토(PD261)’ (사진=LG전자)

포켓포토의 무게는 스마트폰 수준인 177g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화이트, 핑크 총 2종류의 색상으로 판매됩니다.

이 밖에도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Bluetooth)를 이용하여 편하게 포켓포토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연인과의 추억을 안전하게 오래도록 간직 가능한 ‘씨게이트 백업 플로스 울트라 터치’

요즘에는 영상자료나 사진들의 용량이 과거에 비해 용량이 상당히 커졌기 때문에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하는 이들이나 대학생들의 과제용으로 사용하기에 USB 메모리 또는 화장하드가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러한 가운데 최근 사진 및 동영상의 화질의 높아지면서 대용량의 저장장치를 필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에 테라바이트급 외장하드가 휴대용 저장장치의 대세를 이루고 있는 추세입니다. 최근 외장하드는 휴대성은 물론 많은 용량의 이미지 및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제품이 시장에서 잘 팔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가격은 기본이겠죠?

이와 함께 남들이 보기에도 “예쁘다”, “귀엽다”, “심플하네” 등의 디자인측면도 외장하드 구입 요건중 하나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씨게이트 백업 플러스 울트라 터치(Seagate Backup Plus Ultra Touch, 2.5인치) (사진=ㅛㅣ게이트)
씨게이트 백업 플러스 울트라 터치(Seagate Backup Plus Ultra Touch, 2.5인치) (사진=씨게이트)

그렇다면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이에게 스타일리시한 외장하드 하나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외장하드로 당신과 당신이 사랑하는 연인의 추억을 담아보세요. 이에 ‘씨게이트 백업 플러스 울트라 터치(Seagate Backup Plus Ultra Touch, 2.5인치)’ 외장하드를 소개합니다.

씨게이트 백업 플러스 울트라 터치는 USB C타입이 적용됐으며 256-AES 하드웨어 암호화를 지원해 안전한 데이터 보호가 가능합니다. 또 스타일리쉬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씨게이트 백업 플러스 울트라 터치(Seagate Backup Plus Ultra Touch, 2.5인치) (사진=ㅛㅣ게이트)
씨게이트 백업 플러스 울트라 터치(Seagate Backup Plus Ultra Touch, 2.5인치) (사진=씨게이트)

이제품은 세련된 직물 원단 인클로저가 사용됐으며 2년 내 훼손될 경우 씨게이트 자사 연구소를 통해 데이터를 무료로 복구해 주는 ‘레스큐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연인과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는 이야기죠.

씨게이트 백업 플러스 울트라 터치는 ‘2019 CES 어워드’에서 ‘베스트 인 쇼(Best In Show) 2019’ 상을 수상한 제품입니다. 그만큼 디자인 및 품질, 성능 모두 신롸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여심 사로잡는 웨어러블 기기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한 연인이라면 클래식한 디자인의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를 선물해도 좋을 것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 로즈핑크’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 로즈핑크’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여심을 자극하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입니다. 불소 고무 재질의 스트랩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기존 갤럭시워치 대비 크기와 무게를 줄인 것이 특징입니다.

39종목 이상 운동의 동작을 인식하고 시간과 칼로리 소모량 등을 기록할 수 있으며 수면과 스트레스 지수도 관리해 줍니다.

여자친구 건강 지켜줄 미니 공기청정기 에어글코리아 ‘미니 AG25’

에어글코리아의 ‘에어글 미니 AG25’는 프리필터, 활성탄소 필터, cHEPA 필터, 티타늄 프로 모듈로 구성된 4단계 필터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4단계 필터 기술은 공기 중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실내 공기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해 미세먼지로부터 여자친구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커버 겸용으로 제작된 프리필터는 큰 먼지의 입자를 1차적으로 걸러 낼 수 있으며 티슈 등을 사용해 간편하게 닦아내 청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에어글코리아 ‘에어글 미니 AG25’ (사진=에어글코리아)
에어글코리아 ‘에어글 미니 AG25’ (사진=에어글코리아)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활성탄소 필터는 마이크론 미립자를 여과하는 기술로 담배 연기, 냄새 및 기타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흡수할 뿐 아니라 포름알데히드나 벤젠, 가스, 악취 및 화학 물질과 같은 내부 공해를 효율적으로 저하시킵니다.

cHEPA 필터는 0.3 마이크론 크기의 미립자를 여과하는 기술이 적용돼 먼지, 꽃가루, 연기, 동물 비듬, 담배 연기 등 미세한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이와 함께 에어글 미니 AG25는 원터치 및 자동 클리어 기술, 자동 온도 조절 설정, 편리한 필터 교체 등 휴대성, 내구성, 안전성, 편의성을 고려했습니다.

콤팩트 한 크기로 차량이나 개인 사무실, 주방, 캠핑 등 어느 장소에서나 이동 및 배치가 자유롭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로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은 남성들이 많다”며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IT기기를 선물해 즐겁고 행복한 화이트데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