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하이엔드 카메라 및 렌즈 구매 고객을 위한 ‘캐논 心 스틸’ 이벤트를 약 3개월 간 진행한다.

‘캐논 心 스틸 이벤트’는 캐논 하이엔드 렌즈 교환식 카메라 제품 및 EF렌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100% 사은품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퍼펙트 더블 이벤트’와 카메라와 렌즈를 동시에 구매한 고객을 위한 ‘하이엔드 퍼펙트 스타트 캐시백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봄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거나 일상에서 고화질의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실속있는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하이엔드 퍼펙트 더블 이벤트’의 행사 제품은 캐논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카메라 3종(▲EOS 5D Mark Ⅳ ▲EOS 6D Mark Ⅱ ▲EOS 80D)과 EF렌즈 13종으로 구성됐다.

하이엔드 카메라 3종 구매 시 기종 별 정품 배터리와 메모리카드 또는 정품 배터리와 카메라 백팩, 최대 20만원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중 원하는 구성으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인 EF렌즈를 구매하면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렌즈 5대와 스피드라이트 1대를 동시에 적용할 수 있어 최대 63만원 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사은품 및 캐시백 혜택은 이벤트 대상 기종 별로 상이하다.

카메라와 렌즈를 동시에 구매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엔드 퍼펙트 스타트 캐시백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하이엔드 카메라 2종(▲EOS 6D Mark Ⅱ, ▲EOS 80D)과 EF렌즈 7종이다. 카메라와 렌즈를 동시에 구매하면 단품 기준으로 최대 2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 대상 제품 내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EOS 80D 1대와 EF-S17-55mm F2.8 IS USM 렌즈 1대, EF-S10-22mm F3.5-4.5 USM 렌즈 1대, EF-S35mm F2.8 Macro IS STM 렌즈 1대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단, 카메라 1대 당 이벤트 신청 가능한 렌즈는 종류별로 각 1대씩이며, 하이엔드 퍼펙트 더블 이벤트 대상 렌즈 제품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모두 구매하게 되면 최대 77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9 캐논 心 스틸 이벤트’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제품을 구입한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기간 내 완료하면 된다. ‘하이엔드 퍼펙트 더블 이벤트’는 5월31일까지 진행되며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의 마감은 6월7일까지 가능하다.

‘하이엔드 퍼펙트 스타트 캐시백 이벤트’는 6월30일(일)까지 구매한 프로모션 제품에 한해 오는 7월5일까지 참여해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