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가 IPS 풀 HD 고화질 32형 TV ‘ZEN F320 FHDTV HDMI 옵티컬 MAX’ 출시를 기념해 25퍼센트 할인 판매하는 쇼킹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ZEN F320 FHDTV HDMI 옵티컬 MAX는 400cd 밝기의 IPS 패널를 달아 시야각이 넓고 화사한 화질을 자랑한다. 5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녀 스포츠 경기 등과 같은 빠른 화면 전환에도 잔상이 없다.

1인 가구, 원룸, 다중이용시설을 겨냥한 다기능 멀티미디어 풀 HD TV 제품으로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을 갖췄다. 2개의 HDMI과 D-SUB, 콤포넌트 단자가 있어 구형 PC, 노트북, 게임기, CCTV 등 다양한 출력기기를 별도의 젠더 없이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광출력 옵티컬 포트를 통해 외부 스피커 연결 시 고음질 출력이 가능하다.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멀티 리모콘은 풀 HD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ZEN F320 FHDTV HDMI 옵티컬 MAX는 패널 품질의 자신감으로 패널에 대해 2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ZEN F320 FHDTV HDMI 옵티컬 MAX 출시 기념 쇼킹딜 이벤트는 다나와 단독으로 11번가를 통해 진행된다. 26일부터 한 달간 1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