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봄을 입은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뉴 컬러 2종 출시
로지텍, 봄을 입은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뉴 컬러 2종 출시
  • 최주환 기자
  • 승인 2019.03.2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이하 ‘K380’)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휴대하기 편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키보드인 ‘K380’은 최대 3대 기기를 원터치로 전환할 수 있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에게 꾸준한 인기를 끈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기존의 차콜 그레이, 블루에 이어 봄과 벚꽃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 총 2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로지텍 고유의 기술력과 봄의 산뜻함을 담은 트렌디한 컬러 디자인이 만난 것.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

‘K380’은 키보드 왼쪽 상단에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최대 3대 기기를 간편하게 넘나들며 타이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효율적인 기기 운용이 가능하여 멀티태스킹에 도움이 된다.

또 키보드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즉시 인식하고 이에 맞춘 기능 및 단축키를 자동으로 지원한다. 설정을 매번 바꾸는 번거로움 없이 어떤 OS의 기기를 사용하든 익숙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로지텍 옵션즈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를 다운로드 받으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기능키와 바로 가기를 설정할 수 있는 등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 키를 구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