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가 JBL 사운드바 일체형 65인치 UHD 안드로이드 TV ‘ELEX UST7650 JBL’을 출시했다.

ELEX UST7650 JBL UHD TV는 HDR 기술과 LG IPS 패널을 탑재해 선명하고 일관된 색상으로 실감나는 화질을 제공하고 최상의 몰입감을 위한 얇은 베젤과 슬림한 디자인은 안정감 있는 스탠드와 함께 어떤 공간에서도 고급스럽게 매칭돼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전면에 위치한 JBL 스피커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음질과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추구해 공간감 넘치는 DOLBY 입체사운드로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6.0 OS와 유무선 네트워킹 환경을 통해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고 엠캐스트(Mcast)를 통한 스마트뷰(안드로이드), 화면 미러링(아이폰)으로 무선으로 화면을 공유할 수 있으며 ARC/CEC 기술을 지원하는 HDMI 입력포트를 통해 최신 사운드바, 콘솔기기 등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본사 직배송 시스템과 전문 설치기사님을 통해 무상으로 방문 설치 후 정상 작동까지 확인해 드리고 제품 구매시 옵션 선택을 통해 벽걸이 설치서비스를(상하/상하좌우) 제공하며 1년간의 무상 서비스 기간과 전화 한통으로 이용이 가능한 전국 출장 서비스를 제공한다.(일부 지역 제외)

ELEX UST7650 JBL UHD 안드로이드 TV의 출시 가격은 69만9000원으로 회사는 출시를 기념해 29일부터 4월12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리뷰글 등록시 최대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