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4월 한 달간 봄 시즌 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라는 완연한 봄을 맞아 주방 새 단장에 나서는 홈카페족을 위해 스테디셀러 커피머신 E라인과 신혼부부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은 ‘순백의 신부’ A7을 특가로 선보인다.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카페 드 유라 스페셜티 원두를 사은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3월 초에 출시된 신제품 New Z8 커피머신을 10%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유라 Z8은 기존 최상위 모델인 Z6 커피머신보다 디자인, 기술, 퍼포먼스 면에서 더욱 화려하게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다. Z8은 원터치로 21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상업용 커피머신 GIGA 라인에만 적용돼있던 고성능 펌프와 듀얼 보일러가 탑재돼 룽고, 리얼 아메리카노 등 트렌디한 블랙커피와 대용량 포트커피를 빠르게 추출할 수 있어서다. 또한 마그네틱 세라믹 밸브가 적용된 오토 밀크 리볼빙 시스템이 탑재돼 자동으로 우유와 우유거품을 선택할 수 있어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등 밀크 베리에이션 음료를 추출할 때 더욱 향상된 기술력을 뽐낸다. 블랙&실버 알루미늄 바디에 유라 수석 디자이너의 예술적인 감각을 더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주방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상업용 라인의 할인 품목도 대폭 확대됐다. 하루 30잔 미만의 커피를 추출하는 소·중형 사무실에 적합한 유라 WE6와 WE8은 10% 할인한다. 유라 WE6는 에스프레소, 리스트레토, 아메리카노 등 8가지 블랙 스페셜티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사무실에서도 특별하게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를 선호한다면, 밀크폼 추출이 가능한 WE8 커피머신이 적합하다.

유라 프로페셔널 라인에서 최고급 라인인 GIGA 라인도 할인이 적용된다. 1kg의 대용량 원두 저장고로 대형 사무실이나 연회에 적합한 GIGA X3, 두 개의 원두 저장고로 나만의 커피 블렌딩이 가능한 GIGA5와 3개의 펌프와 보일러로 강력하게 커피를 추출하는 GIGA X8 모두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유라의 인기 스테디셀러 모델인 E6와 E7이 20% 할인되고, 지난해 출시와 함께 ‘알파고 커피머신’으로 주목받은 바 있는 유라 S8 커피머신이 10%의 할인가로 제공된다. 순백의 신부라는 별칭으로 지난해 높은 인기를 구가했던 유라 A7 역시 15% 할인으로 제안하여 봄에 꼭 맞는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유라의 스페셜 할인 데이는 각 백화점 매장, 머신별로 상이하므로 매장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좋다.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카페 드 유라(caf

보도자료 출처 : 에이치엘아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