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더블에스컴퍼니, ‘탱크로얄’
신스타임즈, ‘덴신마 위드 네이버 웹툰’
4399코리아, ‘파천 : 신이 되는 자’
벤텀, ‘리벤지 오브 술탄’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인사이드’

4월 봄내음이 본격적으로 찾앙ㅎ는 달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벚꽃도 저 남쪽 진해에서부터 피기 시작해 이제 서울·경기 지역에도 활짝 필 시기가 됐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게임 업계도 봄내음을 쫓아 신작 게임들을 너도나도 내놓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나온 신작 게임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비더블에스컴퍼니, ‘탱크로얄’

비더블에스컴퍼니는 신작 배틀로얄 캐쥬얼 탱크 게임 ‘탱크로얄(Tank Royale)’을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의 얼리엑세스 서비스(게임이 정식 출시되기 전, 비용을 지불하고 미리 게임을 즐겨볼 수 있는 것)로 출시했습니다.

사전 출시 형식인 얼리엑세스 서비스를 시작으로 이를 통해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반영한 업데이트 버전으로 정식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탱크로얄(Tank Royale)은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포트나이트나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배틀로얄’ 게임 규칙을 적용해 최후의 순간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고, 쉬운 조작법과 간단한 게임 방법으로 배틀로얄 룰에 생소한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오리지날 배틀로얄 모드와 함께, 친구와 같은 편을 이루어 대전을 펼치는 배틀로얄 ‘듀오’

모드를 제공해 전장의 영광을 친구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정식 출시 버전에는 5대5로 팀을 나누어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베이스 어택’ 모드가 추가될 예정이랍니다.

이외에도 게임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자신만의 탱크를 꾸밀 수 있는 튜닝

시스템 등은 게임에 전략과 재미를 더 해준다고 하니 기대해 봄직합니다.

한편 탱크로얄(Tank Royale)은 얼리엑세스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과 함께 해당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탱크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신스타임즈, ‘덴신마 위드 네이버 웹툰’

신스타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2D 전략 카드 RPG ‘덴신마 위드 네이버 웹툰(with NAVER WEBTOON)’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합니다.

덴신마 위드 네이버 웹툰은 네이버 인기 웹툰 ‘덴마’, ‘신도림’, ‘마왕이되는중2야’의 원작의 매력과 모바일게임에 맞게 재구성된 새로운 세계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선택에 따라 각 웹툰을 연상시키는 로비화면으로 바뀌며 전투 중 웹툰 캐릭터 고유의 스킬과 컷신이 등장하여 원작 팬들의 감성을 자극합니다.

뿐만 아니라 도트 그래픽으로 탄생한 캐릭터와 동화 속 영웅들, 픽셀 세계라는 새로운 세계관은 단순한 원작 재현을 넘어 모바일게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전망입니다.

또 손쉬운 플레이방법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독특한 상성체계를 만들어 다양한 전략 전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습니다.

신스타임즈는 ‘덴신마 위드 네이버 웹툰’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랍니다.

4399코리아, ‘파천 : 신이 되는 자’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 ‘파천 : 신이 되는 자’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합니다.

‘파천 : 신이 되는 자’는 4399코리아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작으로 하늘을 초월해 신의 길을 걷는 자들의 여정을 그린 고품격 무협 MMORPG입니다.

이 게임은 처음부터 추구한 ‘동양 판타지’ 콘셉트에 걸맞게 직업군 역시 한복 코스튬을 착용시켜 전체적인 조화로움을 강조하고 있으며 흔하게 볼 수 없는 무기인 거문고를 사용한 장가문을 내세우는 등 차별화된 요소가 풍부합니다.

특히 ‘천신 시스템’은 신계에 존재하는 신들의 모습으로 변할 수 있으며 더욱 강력한 전투 능력은 물론 화려해진 스킬 이펙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중 캐릭터는 일정 조건에 도달하는 경우 천신으로 변신을 하게 되고 이를 통해 상대 유저 또는 몬스터와 전투시 보다 효율적으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 ‘선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결혼’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상대 유저와 친밀도를 쌓을 수 있으며 결혼을 하는 경우 인연 던전 등 추가적으로 오픈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울러 ‘1대1’ 및 ‘3대3’, ‘대규모 연맹전쟁’ 등 경쟁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PvP 콘텐츠도 마련돼 있어 게임을 즐길수록 몰입도를 더합니다.

이 밖에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벤텀, ‘리벤지 오브 술탄’

벤텀은 ONEM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월드클래스 전략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했다고 합니다.

‘리벤지 오브 술탄’은 아랍과 비잔틴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정통 클래식 전략게임입니다.

특히 동맹 시스템, 펫과 영웅 육성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세력을 키울 수 있는 전략을 세우고 보병, 궁병, 기병을 비롯, 공성병기까지 제작해 생동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개연성을 부여한 서사적 전투, 모의 전투, 보물 운반, 마물 지하궁, 왕국 경기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벤텀은 오는 30일까지 자신의 SNS, 카카오톡 등으로 게임을 추천하는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공기청정기, 방독면, 미세먼지 마스크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유저는 게임상에서 쿠폰코드(SULTANS30000)을 입력하면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해 초반 플레이를 지원할 방침이랍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인사이드’

와이제이엠게임즈가 모바일 3D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지인사이드’를 구글플레이에 정식으로 출시했습니다.

‘삼국지인사이드’는 위·촉·오나라를 중심으로 한 삼국지 세계관을 국내 정서에 맞게 재해석한 모바일 전략게임으로 모바일 최초로 장수제를 도입해 세 국가 중 하나의 세력에 속하는 장수를 선택해 소속 국가의 영지를 하사 받아 관리하며 국가 성장에 이바지하는 게임입니다.

출시 전 사전예약 일주일 만에 50만명을 돌파하고 CBT 기간에 높은 재접속률을 자랑하는 등 기대감을 높인 ‘삼국지인사이드’는 삼국지 전략 게임 마니아층을 위한 유저간 대규모 ‘국가전’을 도입해 영토 정복의 쾌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 장수 별 장대한 스토리 열전을 제공합니다.

또 각 장수의 호감도와 공훈을 쌓아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명장들과 연회를 즐기는 등 기존 삼국지 게임과 차별화된 교감 시스템으로 실제 장수가 된 듯한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편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삼국지인사이드’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오는 5일부터 GS25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구매 시 ‘삼국지인사이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며 오는 8일부터 누보로망 삼국지 전시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공식 카페 가입자 달성 이벤트, 장수 월드컵, 세력홍보 이벤트, 소문내기 3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랍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