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XENON, HV 지포스 RTX 2080 Ti, 2080, 2070, 206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RGB LED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증정되는 RGB LED 게이밍 마우스는 MAXTILL(이하 맥스틸)의 제품으로 PIXART의 PMW-3330 게이밍 센서가 장착됐다.

1만4400DPI와 30G 가속도를 지원하며 1000Hz 폴링레이트(1초당 최대 10000번의 신호 인식)로 게이머의 빠른 움직임에도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마우스 휠과 본체 사이드 라인에 RGB LED를 적용해 세련된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100DPI 단위로 세부 설정이 가능하며 마우스 중앙 버튼으로 DPI 커스텀 세팅 또한 가능해 게이머의 마우스 작동 속도 취향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이엠텍에서 화이트 컬러로 출시된 XENON 지포스 RTX 2060 STORM X Dual D6 6GB WHITE시리즈 또한 이번 RGB LED 게이밍 마우스 증정 대상에 해당된다. XENON 지포스 RTX 2060 STORM X Dual D6 6GB WHITE 시리즈는 STORM X Dual 시리즈에서 PCB를 제외한 쿨러, 쿨러 커버, 백플레이트가 화이트 컬러로 변경된 제품으로 화이트 케이스 또는 주변기기들과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쿨러 측면, LED BAR를 배치해 세련된 라인 형태의 LED BAR와 ‘지포스 RTX’ 로고에 화이트 LED가 점등, 측면이 아크릴 또는 강화유리로 된 케이스와 함께 사용시 케이스 외부에서도 화이트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화이트 LED는 전용 소프트웨어인 Thunder Master(이하 썬더 마스터)를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밝기 조절 및 온·오프 설정이 가능하며 이엠텍아이엔씨 홈페이지를 통해 썬더 마스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인 RGB LED 게임이 마우스를 증정 받기 위해서는 해당 이벤트 진행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의 상단 이벤트 메뉴를 통해 신청서 작성과 함께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은 2~3일 이내에 담당자 확인을 거쳐 접수되며 RGB LED 게이밍 마우스 사은품은 택배로 발송된다. 마우스 증정 이벤트는 사은품 한정 수량 소진 시 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HV 지포스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