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30주년 기념 대규모 기획전 진행
에이수스, 30주년 기념 대규모 기획전 진행
  • 이광재
  • 승인 2019.04.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제품군별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수스는 지난 1989년 IBM 및 ALR 제품에 사용된 캐쉬(Cache) 386/33 및 486/25 메인보드를 최초로 출시하며 이후 노트북, 그래픽카드, 데스크톱 및 모니터를 성공적으로 런칭시켰다.

2016년에는 에이수스의 최초 가정용 AI 로봇인 젠보(Zenbo)를 공개하기도 했다. 2019년도에는 포춘지에서 ‘2019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된바 있다.

또 ROG 시리즈를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갖고 싶은 하드웨어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했으며 게이머 및 일반 사용자를 위한 게이밍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빔프로젝터 등의 영상 장비, 노트북, 포터블 시장 등 IT를 기반으로 해 폭넓고 다양한 제품을 독창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보이고 있다.

에이수스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4월30일까지 모니터 및 빔 프로젝터 할인 기획전을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함께 진행한다. 에이수스의 게이밍 모니터, 오피스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및 빔프로젝터 중 인기 상품 위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포토리뷰 이벤트 및 무료배송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는 23일까지 창립 30주년 기념 노트북 기획전을 실시한다. 해당 기획전은 오픈마켓인 옥션, 지마켓 및 11번가에서 진행되며 에이수스 노트북 시리즈인 젠북(ZenBook), 비보북(VivoBook) S, TUF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노트북 시리즈 별로 각기 다른 혜택이 주어진다.

젠북 시리즈는 구글 홈 미니를 증정하며 비보북 S 시리즈의 경우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게이밍 노트북 TUF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4GB 메모리가 추가로 지급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다음달 5월 중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스마트스토어, 옥션 등에서 공유기 할인 기획전을 시행할 예정이며 30주년을 맞이해 기획전 이외에도 공식 에이수스 페이스북 채널을 통한 풍성한 이벤트 및 캠페인 또한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