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RAZER)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핑크 색상의 라인업인 ‘쿼츠(Quartz Pink)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쿼츠 에디션은 레이저 대표 상품을 핑크 색상으로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레이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해외 직구만 가능했으나 국내 정식 출시로 인해 국내 소비자도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쿼츠 디자인의 제품에는 최근 출시된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 레이저 블레이드 스틸스(RAZER Blade Stealth) 13과 게이밍 마우스 레이저 배실리스크(Razer Basilisk), 게이밍 키보드 헌츠맨(Huntsman), 게이밍 헤드셋 크라켄(Kraken), 게이밍 마우스패드 골리아셧 익스텐디드 크로마(Goliathus Extended Chroma), PS4 게이밍 컨트롤러 레이주 토너먼트(Raiju Tournament), 스트리머용 디지털마이크 세이렌(Seiren) X와 USB 허브 겸용 헤드셋 거치대인 레이저 베이스 스테이션 크로마(Razer Base Station Chroma)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레이버 블레이브 스틸스13 쿼츠 핑크는 13.3인치의 콤팩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인텔 코어 8세대의 최신 프로세스인 위스키레이크를 탑재했으며 외장 그래픽인 MX150 4GB이 탑재됐다. 디스플레이 역시 풀HD와 100% 색재현율(sRGB)을 지원해 비즈니스와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레이저의 인기 게이밍기어로 사랑받고 있는 게이밍 마우스 레이저 배실리스크와 게이밍 키보드 헌츠맨, 스트리머용 마이크 세이렌 X 등에 유니크한 색상을 입혀 레이저만의 감성을 드러냈으며 콘솔 제품 중 가장 인기있는 레이주 토너먼트 쿼츠 핑크 역시 기존의 컨트롤러와는 차별화된 Pink 색상으로 유저들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