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가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LTD)’의 지포스 RTX 20 시리즈와 GTX 16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전차 전투 MMO게임 ‘월드 오브 탱크(World of Tanks)’의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게이밍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 전략 게임 월드 오브 탱크(World of Tanks)는 20세기 중반에 벌어진 전차 전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팀 기반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으로 전세계 수많은 플레이어가 즐기고 있다.

월드 오브 탱크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들을 통해 자동 대전 시스템의 개선, 프랑스 차륜 전차 추가, 30 대 30의 전선 대격돌 에피소드 등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경험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게임 아이템 번들 프로모션은 컬러풀 지포스 RTX 2080 Ti를 구매한 고객은 최대 11종의 프리미엄 전차들과 프리미엄 계정 60일 혜택 등이 담긴 60만원 상당의 초대 및 보너스 코드를, 컬러풀 지포스 RTX 2080과 RTX 2070을 구매한 고객은 최대 5종의 프리미엄 전차들과 프리미엄 계정 30일 혜택 등이 담긴 35만원 상당의 초대 및 보너스 코드를, 컬러풀 지포스 RTX 2060과 GTX 1660 Ti, GTX 1660을 구매한 고객은 프리미엄 전차 2종과 프리미엄 계정 7일 혜택 등이 담긴 15만원 상당의 초대 및 보너스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프리미엄 전차 목록에는 최근 출시된 프랑스 차륜 전차가 포함돼 있다.

이번 월드 오브 탱크 번들 프로모션은 7월31일까지 진행되며 웨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쿠폰을 신청하면 된다. 또 리딤코드를 받은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의 코드 입력 페이지에서 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