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Z390 어로스 브이컬러 RGB 16GB 익스트림 패키지 출시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Z390 어로스 브이컬러 RGB 16GB 익스트림 패키지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04.1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RGB 2.0을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기가바이트 Z390 어로스(AORUS) 메인보드 5종과 브리컬러 프리즘(V-Color Prism) 16GB(8GBx2) RGB 메모리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RGB 익스트림 패키지는 Z390 어로스 라인업 마스터(Master)·울트라(Ultra)·프로와이파이(Pro WiFi)·프로·엘리트(Elite) 5종 메인보드, 그리고 높은 안정성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브이컬러의 프리미엄 튜닝 메모리 브이컬러 프리즘 RGB 16GB(8GBx2)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메리트를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Z390 어로스 마스터 및 브이컬러 프리즘 RGB 16GB(8GBx2)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Z390 어로스 마스터 및 브이컬러 프리즘 RGB 16GB(8GBx2)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Z390 어로스 메인보드는 하이앤드 게이밍 & 오버클럭 PC를 위한 인텔 커피레이크 프로세서를 지원하며 12 1 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로 강력하고 안정적인 시스템 작동이 가능하다. 또 전원부를 감싸는 히트파이프와 히트싱크, 그리고 NVMe M.2 전용 써멀 가드로 메인보드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잡아내는 익스트림 쿨링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기가바이트 Z390 메인보드 라인업에서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RGB LED는 단일 색상을 넘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과 패턴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다. 이에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LED 시스템 튜닝을 할 수 있다. 또 RGBW 헤더를 탑재해 일반 RGB 보다 더욱 정확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더불어 기가바이트 RGB 퓨전 2.0 기술로 1680만 컬러의 서라운드 멀티 컬러 RGB 구현이 가능하며 새로워진 RGB 퓨전 앱으로 원하는 색상과 LED 액션 선택, 그리고 다른 RGB 튜닝 부품과의 동기화까지 가능하다.

브이컬러 DDR4 프리즘 RGB 메모리는 하이닉스 모듈을 채용해 높은 안정성과 기존 DDR3 대비 최대 88% 높아진 3000MHz 클럭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프리미엄 튜닝 메모리 답게 구리 베이스 크롬 도금 방열판을 장착해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알루미늄 방열판 보다 방열 성능을 높였으며 유리처럼 반사되는 방열판 디자인이 RGB 튜닝의 화려함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