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공식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대원CTS,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공식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04.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CTS가 에이수스 라이젠(RYZEN) 메인보드 국내 공식 런칭 기념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공급에 따른 런칭 기념 이벤트는 17일부터 6월12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며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을 1:1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제품 겉면에 부착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등록하면 되며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의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의 제품에 한해 진행된다.

현재 대원CTS에서 유통 중인 메인보드는 ▲에이수스 프라임(ASUS PRIME) X470-프로 ▲에이수스 프라임 B450M-K ▲에이수스 프라임 B450M-A ▲에이수스 EX-A320M-게이밍 ▲에이수스 프라임 A320M-K 등 총 5종이다. 해당 제품 구매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5가지 모델은 2세대 라이젠(피나클릿지)에 최적화된 메인보드로 강력한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 ATX는 물론 m-ATX 규격을 지원해 시스템을 구성할 때 보다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더불어 대원CTS의 안정적인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원CTS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는 대원CTS 공식 유통 제품이라는 부분을 보다 공고히 인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대원CTS의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