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동차 사용 추세를 보면 자가 차량을 이용하기 보다는 장기적으로 렌터카를 이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특히 남성들의 렌터카 시용 비율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의를 살펴봐도 비즈니스용으로 아님 개인용으로 든 렌터카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이유로는 새로 출시된 차 중 내 자신이 운행해 보고 싶은 자동차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정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게디가 예전과 다르게 자가 차량 운영비나 장기 렌터카를 이용하는 운영비나 별반 차이가 나지 않으면서 신차를 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장기 렌터카를 효율적으로 이용하려면 어떠한 방법이 있을까요?

이에 신차 장기렌터카를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제시해 봅니다.

실제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는 자동차 구입방법으로 매년 15%씩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를 선택하는 데는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여러 가지 조건을 비교해가며 사전조사를 많이 하고 있는데 그 중에 초기비용이 전혀 없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는 것입니다.

신차, 중고차 구매시 기본적인 초기자본인 취·등록세와 보험료 또한 장기렌트카에는 렌탈료에 포함돼 있습니다.

최근 신차 할부 또는 중고차를 선택하던 구매자들도 이제는 차량을 임대해서 사용하는 신차 장기렌트카 와 자동차리스를 선호하고 있는데 장단점으로는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해 신차로 국산차, 수입차 상관없이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원하는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고 주행거리를 원하는 만큼 정할 수 있습니다.

계약 기간 만료 후 인수와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때 인수를 하게 되면 중고차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수할 수가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중고차 구매보다 본인이 탔던 자동차를 인수하는 조건이기 때문에 100% 차에 대한 확신과 믿음을 가질 수 있다는 점 또한 내세울 수 있는 장점입니다. 하지만 이용도중 주행거리가 많았거나 사고가 많았다면 인수하지 않고 반납하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신차장기렌터카를 취급하는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가격을 꼼꼼하게 가격비교해 보는 소비자의 센스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