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E&M, 홍보모델 안지현 앞세운 무협 MMORPG ‘검과같이’ 정식 출시
SJE&M, 홍보모델 안지현 앞세운 무협 MMORPG ‘검과같이’ 정식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04.1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JE&M(에스제이이앤엠)이 신작 모바일 무협 MMORPG ‘검과같이’를 15일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검과같이는 신이 되기 위해 인간계, 마계, 천계, 영계를 오가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무협 MMORPG다.

특히 날개, 법보, 신병을 통한 외형 변화와 코스튬 등 방대하고 화려한 변신 시스템은 유저 각자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집 욕구를 강하게 자극한다.

검과같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4월29일까지 비경에서 문, 화, 상, 품, 권 아이템을 모아 10회 이상 교환한 유저 중 선착순 3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글자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각 서버 별 전투력 랭킹 1위부터 10위까지 달성한 유저에게 ‘4K 골드바 1돈’, ‘기어 아이콘X2018’, ‘CJ 외식상품권 10만원권’ 등을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하는 ‘전투력 랭킹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여검사 캐릭터 생성 시, 치어리더 안지현의 캐릭터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안지현 캐릭터 지급 이벤트’도 준비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방침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SJE&M는 검과같이의 홍보모델로 치어리더계의 설현, 3대장이라는 수식어를 보유한 안지현을 선정했으며 게임 내 주 무기인 검을 들고 활약을 펼치는 홍보영상을 공개해 화제 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