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문스, ‘드래곤라자2’ 시네마틱 영상 공개…사전예약도 진행
넷이즈, 차세대 샌드박스 게임 ‘사이버 헌터’ 양대 마켓 정식 출시
‘포트나이트’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즐기세요
네오싸이언, 본격 레벤지 MMORPG ‘혈전마역M’ 사전예약 실시
시나몬게임즈, 비주얼노벨 게임 ‘메이비’ 사전 예약 실시

스카이문스, ‘드래곤라자2’ 시네마틱 영상 공개…사전예약도 진행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가 모바일 MMORPG ‘드래곤라자2’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드래곤라자2’는 이영도 작가의 소설 ‘드래곤라자’의 후속작인 ‘퓨처 워커’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이 압권이며 원작 팬들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은 풀3D로 제작됐으며 드래곤과 인간의 교감을 중심으로 한 감성적인 내용으로 구성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드래곤라자2’는 정식 출시 이전까지 사전등록을 실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드래곤라자2’ 시네마틱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획득하는 점수에 따라 갤럭시 S10,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스토리를 확인해 얻을 수 있는 코인으로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와 공식 카페 회원 수, 유튜브 구독자 수 달성 인원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넷이즈, 차세대 샌드박스 게임 ‘사이버 헌터’ 양대 마켓 정식 출시

넷이즈게임즈가 차세대 샌드박스 모바일 전투게임 ‘사이버 헌터(Cyber Hunter)’를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24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이버 헌터’는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캐릭터를 창조하고 생존, 슈팅, 탐험, 기술은 물론 파쿠르까지 다양한 요소가 결합된 전략 전투를 즐기는 게임으로 샌드박스와 배틀로얄 장르의 정수만을 담아냈다.

이 게임은 공중에서 지상으로 활강하면서 전투가 시작되며 산악 지대와 늪, 그리고 사막 등을 탐험하며 무기 및 기술을 획득해 생존 전투를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광활한 오픈 월드는 기존 서바이벌 게임을 압도하며 공중에서 활강하기, 깊은 바다에 잠수하기, 등반, 구르기 등 다양한 파쿠르 기술을 이용한 수직 전투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이용자는 양자 드로이드의 지원을 통한 14종의 고유한 기술을 이용해 각자의 전략에 맞는 최적의 기술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전투 시 광확 위장이나 양자 배리어 그리고 탐지기 및 의료 장비 등을 직접 제작해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넷이즈게임즈는 ‘사이버 헌터’의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매일 특공 퀘스트를 완료 시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특공대출격’이 진행된다.

이밖에 인게임 스크린 샷과 스토리를 공식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공유하면 특정 아이템을 증정하는 ‘차원의 벽을 뚫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을 지원할 방침이다.

 

‘포트나이트’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즐기세요

‘포트나이트’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어벤져스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모드 ‘엔드게임’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엔드게임’ 모드에는 여섯 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 ‘인피니티 건틀렛’을 완성하려는 타노스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들은 어벤져스의 아이템을 사용해 타노스의 군대를 처치하거나 또는 우주의 균형을 회복하겠다는 그의 편에 설 수도 있다.

플레이어들은 ‘영웅 팀’과 ‘타노스 팀’으로 게임에 참여하게 되며, 한 팀이 목표를 완료할 때까지 양 팀에서 사망한 플레이어는 부활할 수 있다. 하지만 ‘타노스 팀’이 여섯 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두 모으면 ‘영웅 팀’ 플레이어는 더는 부활할 수 없다.

‘영웅 팀’의 목표는 치타우리족 군대를 격파하고 타노스를 물리치는 것으로 신화 등급의 어벤져스 아이템의 위치가 표시된 보물 지도를 가지고 게임을 시작하며 지도 곳곳에 있는 상자에서 다른 어벤져스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다.

치타우리족과 타노스로 구성되는 ‘타노스 팀’은 여섯 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으고 남은 영웅을 처치하는 것을 목표로 강력한 레이저 소총과 구조물에 피해를 주는 수류탄 그리고 잠시 하늘 높이 뜰 수 있는 제트팩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한다.

처음으로 인피니티 스톤을 발견하는 치타우리족 플레이어가 타노스로 변신하게 되며 타노스는 강력한 펀치와 파괴적인 빔 공격, 하늘 높이 뛰어올라 착지하는 장소의 모든 것을 날려버리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할 때마다 타노스의 능력과 치타우리족의 체력이 증가하며 매치 중 타노스가 사망하면 잠시 후 다른 치타우리족 플레이어가 타노스로 변신한다.

‘엔드게임’ 기간 한정 모드가 진행되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도전을 완료하고 스프레이와 배너, 어벤져스 퀸젯 글라이더 등의 무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상점에서는 블랙 위도우 의상, 위도우스 팩, 위도우스 바이트 곡괭이, 위도우스 피루엣 이모트 등 어벤져스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네오싸이언, 본격 레벤지 MMORPG ‘혈전마역M’ 사전예약 실시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멀티플레이 모바일 RPG ‘혈전마역M’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혈전마역M’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뛰어난 경관을 표현한 아름다운 그래픽이 압권이며 전사, 법사, 궁수 등 다양한 직업군들의 호쾌한 액션 스킬이 특징이다.

또 실시간 PvP와 보스 레이드, 협업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지루함을 최소화시켰으며 간편한 조작과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아울러 경쟁심을 고취시키는 진영 전장과 크로스 서버 전투, 복수 시스템, 신기 및 강화 시스템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만 해도 초보자 필수 옵션이 적용되어 있는 ‘조현의 날개’와 예약자 달성 수에 따라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할 때마다 특정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홍보 모델인 베리굿 멤버 조현의 ‘화보’를 증정한다.

한편 사전예약 이벤트와 별개로 ‘혈전마역M’ 출시 후 충전을 진행한 유저 중 매주 1명씩 추첨하여 몽블랑, 오메가 등 명품 시계를 지급 하는 이벤트도 5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시나몬게임즈, 비주얼노벨 게임 ‘메이비’ 사전 예약 실시

시나몬게임즈가 비주얼노벨 모바일 게임 ‘메이비(maybe)’를 선보이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시나몬게임즈는 네이버웹툰과 봉봉의 합자회사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주얼노벨 모바일 게임 ‘메이비’는 게임 유저들이 게임 내 캐릭터를 선택해 직접 스토리를 구성해 가는 인터렉티브 게임 서비스로 ‘오늘도 사랑스럽개’, ‘오! 주예수여’ 등 인기 웹툰을 색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비주얼노벨 모바일 게임 메이비는 사용자가 앱을 내려 받아 원하는 작품을 선택하면 상황에 따른 질문이 주어지고 답변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전개된다. 사용자는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는 재미와 함께 사용자만의 엔딩을 만들어 갈 수 있어 기존 네이버웹툰을 즐겼던 독자뿐아니라 새롭게 접하는 유저들도 즐길 수 있다.

메이비는 탄탄한 스토리와 깔끔한 UI(User Interface)로 웹툰과 대화형 게임을 즐기는 중고등학교 여학생들은 물론 로맨틱한 스토리의 웹툰을 즐겼던 2030 여성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 일정에 맞춰 인기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비롯해 ‘오! 주예수여’, 웹소설 ‘프린세스 아이린’ 등 로맨스 장르 작품들이 연이어 공개되며 ‘재혼황후’, ‘이리와요 잡아먹게’ 등의 인기 웹소설 작품이 추가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미스터리, 공포 장르 작품 ‘닥터 프로스트’와 ‘귀전구담’도 라인업에 포함돼 있다.

메이비는 사전 예약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한 모든 사용자들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하트 5개와 다이아 100개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트위터 리트윗(RT)과 기대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미션 달성 참가자들에게 메이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하트와 다이아를 제공한다.

한편 ‘메이비’는 내달 안드로이드 오픈 베타를 거쳐, 정식 오픈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