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얼유가 퀵차지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3세대 마그네틱 케이블 MC1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초기 마그네틱 케이블의 단점을 개선한 최신 3세대 제품이다.

3세대 제품은 마그네틱 커넥터 방향 구분 없이 어떻게 연결해도 퀵차지 3.0 고속충전과 데이터 통신을 모두 지원한다. 이전 제품들은 한쪽 방향으로 연결했을 때만 고속충전과 데이터 통신이 가능했다.

또 C타입 커넥터 연결시 최대 3A 충전을 지원하고 4800GS의 강력한 자성을 지녀 쉽게 떨어지는 단점도 개선했다. 300g짜리 태블릿도 매달 정도로 자성이 강력하다.

기본적으로 C타입, 5핀 케이블 가운데 선택할 수 있고 C타입, 5핀, 8핀 커넥터를 추가 구입해서 여러기기 또는 여러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얼유는 “무선 충전기 수요가 늘고 있지만 유선 초고속 충전의 매력은 여전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집, 직장, 자동차, 학교 등 여러 장소에서 충전하거나 스마트폰, 태블릿 등 여러기기를 쓰는 사용자에게 알맞은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다얼유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다얼유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정상가격 9900원에서 40% 할인된 59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추가 커넥터는 2500원에서 24% 할인된 1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