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시리즈 고성능 메모리 출시
서린씨앤아이,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시리즈 고성능 메모리 출시
  • 맨즈랩
  • 승인 2019.05.1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패트리어트 메모리(PATRIOT Memory)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바이퍼 스틸(VIPER STEEL)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

패트리어트 메모리의 자체 게이밍 브랜드이기도 한 바이퍼 게이밍(VIPER GAMING)에서 PC메모리 범주에 속하기도 하는 바이퍼 스틸 시리즈는 동일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 중에서도 높은 클럭을 갖춘 고사양 제품들이 주로 포진돼 있다.

출시된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 시리즈는 모두 8GB 용량 2개가 묶인 16GB 듀얼킷이며 3866MHz(PC-30900) 4000MHz(PC-32000), 4133MHz(PC-33000), 4400MHz(PC-35200)까지 높은 클럭의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 시리즈는 바이퍼 게이밍의 바이퍼 헤드 로고가 중앙에 새겨져 있는 히트 싱크로 이루어졌다. 이 히트 싱크는 열전도율이 뛰어난 특수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높은 동작 클럭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한다.

또 이 히트 싱크는 상단과 전면부, 바이퍼 헤드 로고가 각기 다른 소재와 컬러로 이루어져 있어 ‘스틸’이라는 제품명처럼 고급스러움과 무게감을 동시에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여기에 비대칭으로 제작된 히트 싱크의 상단 프레임은 전체적인 디자인에 심미적인 요소를 더한다.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 메모리는 메모리의 기본 성능 이상의 성능을 끌어낼 수 있는 오버클러킹 기술인 인텔의 X.M.P 2.0(eXtreme Memory Profile)을 기본으로 지원해 인텔의 프로세서가 장착된 시스템에서 사용시 가용 가능한 모든 성능을 발휘해 더욱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 시리즈 출시와 관련해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지난번 패트리어트의 버스트 시리즈 SSD 에 이어 바이퍼 스틸 시리즈를 통해 패트리어트 메모리의 고성능 제품들을 연이어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들이 차례로 소개될 것이기에 이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 시리즈는 현재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들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