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더럽혀진 의류, 파워 스팀으로 주름제거·살균까지 한번에
미세먼지로 더럽혀진 의류, 파워 스팀으로 주름제거·살균까지 한번에
  • 맨즈랩
  • 승인 2019.05.1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주름 제거와 살균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탠딩형 다리미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를 출시했다.

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는 세심한 부분을 고려해 사용자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인 스탠딩형 다리미로 사용자 신장 혹은 옷의 길이에 따라 제품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제품 하단에 있는 두 개의 지지대가 흔들림을 방지해 안정성 있는 다림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고온의 스팀에도 형태가 변하지 않는 실리콘 호스와 다리미 헤드 부분에서 나오는 스팀으로부터 화상을 막아주는 화상 방지용 보호 장갑이 구비, 스팀 다리미 사용시 분출되는 스팀으로부터 사용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를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월15일까지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트롬 건조기(130만원 상당, 1명),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99만원 상당, 3명),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36만원 상당, 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만원 상당, 100명) 등 총 62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