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에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더욱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향수를 많이 선물하지만 향에 대한 호불호 때문에 부담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독특한 개성을 중요시하는 20대에게 스마트한 제품으로 센스 있는 선물을 하는 것은 어떨까요?

아름다운 나날들을 담을 하이브리드 카메라부터 패션아이템으로 활용가능한 스마트워치,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줄 블루투스 이어폰, 게임 매니아를 위한 휴대성 좋은 게이밍 노트북, 등 센스만점 IT기기들을 소개합니다.

추억 담을 하이브리드 카메라 ‘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20’

후지필름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은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동영상에서 베스트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는 ‘프레임 그랩 (Frame Grab)’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또 4.0배율까지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줌 기능과 셀피 미러가 있어서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기존 이중 노출모드와 벌브모드 외에 사진 한 장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분할 촬영 모드’와 다양한 사진을 독특하게 배치한 ‘콜라주 촬영 모드’, 빠른 셔터로 4가지 장면을 촬영하는 ‘연속 콜라주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독특하고 다양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필터로 사진을 보정해서 보다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기존 16종 이미지 필터에 노스텔지어 필터와 피부 광택 필터 2종을 새롭게 추가해 총 18가지의 이미지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션’ 기능에서 순서 필터, 사진 테두리를 어둡게 해주는 레트로 필터, 35mm 필름 효과를 주는 필름 필터 총 3가지 비디오 필터를 추가로 적용해 촬영한 동영상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메트블랙과 부드러운 느낌의 베이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쾌적한 엔터테인먼트 환경 지원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IdeaPad L340-15IRH Gaming, L340-17IRH Gaming)’은 최신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구현하며 15·17인치로 출시됐습니다.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은 최신 인텔 9세대 i7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이전보다 최대 45% 향상된 성능으로 고사양 게임은 물론 사진 및 비디오 편집과 같은 엔터테인먼트를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M.2(NVME)와 SATA 3을 지원하는 듀얼 스토리지 구성이 적용돼 눈에 띄게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갖췄으며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50 그래픽 및 인텔 옵테인 메모리 조합으로 빠르고 부드러운 움직임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은 사용자의 이용 형태에 맞춰 게임용 ‘퀵(Quick) 모드’ 및 업무용 ‘저소음(Quiet) 모드’와 눈의 피로 해소를 위해 블루라이트를 줄이고 디스플레이 색조를 조정하는 ‘레노버 벤티지 아이케어(Vantage Eye Care) 모드’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또 레노버 트루블록 프라이버시 셔터(TrueBlock Privacy Shutter)로 보안성까지 강화했으며 최대 9시간의 배터리 수명으로 휴대성을 높였습니다.

아이디어패드 L340 게이밍은 방전 상태에서도 60분 이내에 80%, 120분 이내에 100%로 급속 충전이 가능하며 이밖에 블루 백라이트 키보드를 갖췄으며 돌비 오디오(Dolby Audio) 탑재로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이 외에도 USB-C 포트, USB 3.1 Gen 1, 기가비트 랜 포트, HDMI 포트 등 다양한 연결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당신의 패션에 멋을 더해줄 스마트워치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전작 대비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했습니다. 40mm의 사이즈와 25g의 무게, 불소 고무 재질의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소재와 색상의 스트랩과 워치 페이스로 의상이나 계절, 기분에 따라 맞춤형 스타일링이 가능해 멋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20대 청년들에게 성년의 날 축하선물로 제격이랍니다.

39종 이상의 운동 종목 트래킹이 가능하며 걷기·달리기·자전거 등 6가지 기본 운동은 자동으로 운동 시간과 칼로리를 기록해 하루 동안의 활동 목표를 달성하도록 관리해 줍니다. 수면과 스트레스 지수도 관리할 수 있으며 ‘갤럭시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도 지원합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실버·블랙·로즈 골드의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소중한 추억과 만남을 안전하게 지켜줄 ‘씨게이트 뉴 백업 플러스 슬림’

‘씨게이트 백업 플러스 슬림(Seagate Backup Plus Slim)’ 외장스토리지는 휴대용 드라이브로써 내 컴퓨터, 클라우드, 모바일 기기, SNS 등 장소에 상관없이 모든 디지털 라이프를 보호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쉽고 편리한 백업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슬림한 메탈 디자인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해 주머니, 지갑, 배낭에 넣어 휴대하기에 딱 좋습니다.

고속 USB 3.0과 2.0의 연결로 외부 전원을 공급할 필요 없이 PC에서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이브는 윈도 컴퓨터에 포맷됐습니다. 맥 컴퓨터에서 제공된 맥용 NTFS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드라이브를 포맷하지 않고도 윈도와 맥 컴퓨터간에 데이터를 자유롭게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씨게이트 대쉬보드(Seagate Dashboard) 소프트웨어를 통해 컴퓨터, 모바일,

클라우드, SNS 등의 백업에 필요한 툴을 확보하십시오.

원클릭 백업을 실행하거나 자동 백업을 예약해 편한 시간에 백업플러스(Backup Plus) 휴대용 드라이브에 있는 파일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iOS 또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 무료 씨게이트 모바일 백업 앱을 설치해 기기에서 외장 드라이브나 클라우드로 모든 사진과 동영상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씨게이트가 한정판으로 내놓은 ‘씨게이트 뉴(New) 백업 플러스 슬림 로즈+레스큐(Rose+Rescue)’는 이번 성인의 날에 잘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외구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뜻하지 않은 떨굼이나 열에 의한 손상은 물론 물에 의한 부식에서 완전한 자유로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씨게이트가 제공하는 레스큐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2년 내 데이터 복구 서비스 1회를 보장하며 떨어뜨려도 젖어도 지워져도 90% 이상의 보구가 가능하다는 것이 씨게이트의 설명입니다.

 

성년이 된 즐거움을 음악과 함께 스테레오 이어폰 ‘캔스톤 CF3 페라스트’

캔스톤어쿠스틱스의 블루투스 5.0 기반 스테레오 이어폰 ‘CF3 페라스트’는 평소 음악을 즐겨 듣는 이에게 축하 선물로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불과 4.6g의 무게와 작은 인이어타입으로 사용자별 상이한 체형을 고려해 특수 폼팁을 본체에 장착한 중형과 구성물로 제공하는 대형과 소형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해 격한 움직임에도 떨어지지 않는 착용감과 차폐성을 강화했습니다.

또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크래들을 기본 제공해 제품 보관과 배터리 충전이라는 두 가지 요건을 완벽히 충족하며 500nAh 용량의 대용량 배터리까지 내장해 약 3~4회 반복해 충전 가능한 편의를 지녔습니다. 저전력 설계로 연속 사용 시간은 최대 4시간입니다.

크래들에서 빼면 자동으로 단말기에 연결되는 오토페어링은 전화 통화, 음악, 동영상 감상을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블루투스 5.0 기술로 보안성과 안정성이 우수해 음이 끊기거나 밀리는 단점이 해결했습니다.

아울러 HSP, HFP, A2DP, AVRCP은 물론 CF3, SBC와 현존하는 코덱 가운데 음질과 압축률에서 최고라 평가받는, 애플 기본 AAC까지 모두 호환됩니다.

성년이 되었음을 축하하는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스마트하고 알찬 IT기기로 특별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성년의 날 보내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