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모니터 특가 프로모션을 위메프 단독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에는 PG 시리즈 게이밍 모니터 이외에 하만카돈의 스피커가 내장된 MX시리즈 프리미엄 모니터 뿐 아니라 휴대용 모니터 라인업도 할인 행사에 포함된다.

이 중 휴대용 모니터 MB16AP는 기존 MB16AC에 배터리, 터치 화면 패널을 적용해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15.6 인치, 두께 8mm, 무게 850g으로 얇고 초경량으로 무게는 물론 노트북 화면으로 가장 선호되는 15.6인치에 풀 HD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이번 특사 행사의 모니터 라인업 중 가장 시선을 끄는 모델은 에이수스 ROG 브랜드로 출시된 PG 시리즈로 PG27VQ, 모델과 함께 34인치 커브드 모니터는 물론 7mm에 불과한 두께와 5ms(GTG)의 초고속 응답속도로 게이머들의 큰 인기를 끌었던 VZ시리즈도 이번 행사에 동참한다.

PG27VQ 모델의 경우 WQHD 2560x1440 해상도를 지원하며 165Hz의 주사율과 수직 동기화 기능인 지싱크(G-Sync)가 적용돼 고주사율이 필요한 FPS 게임에 최적화된 모니터다.

또 MB169B+ 모니터는 국내 회계 법인에서 대량 구매돼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는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활용되고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에이수스의 다양한 모니터 라인업을 보다 좋은 기회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